2026.06.14 (일)

  • 구름많음속초20.0℃
  • 맑음17.6℃
  • 구름많음철원17.1℃
  • 구름많음동두천18.0℃
  • 구름많음파주18.1℃
  • 구름많음대관령12.5℃
  • 맑음춘천17.3℃
  • 비백령도18.2℃
  • 구름많음북강릉21.8℃
  • 구름많음강릉21.9℃
  • 구름많음동해20.2℃
  • 구름많음서울21.2℃
  • 맑음인천22.4℃
  • 구름많음원주18.8℃
  • 구름많음울릉도20.5℃
  • 구름많음수원21.6℃
  • 구름많음영월15.4℃
  • 구름많음충주18.5℃
  • 구름많음서산22.0℃
  • 구름많음울진21.0℃
  • 구름많음청주22.7℃
  • 구름많음대전21.9℃
  • 맑음추풍령17.7℃
  • 흐림안동18.5℃
  • 구름많음상주19.3℃
  • 흐림포항21.3℃
  • 구름많음군산21.0℃
  • 구름많음대구20.5℃
  • 구름많음전주22.3℃
  • 흐림울산19.1℃
  • 구름많음창원20.6℃
  • 흐림광주21.6℃
  • 구름많음부산21.1℃
  • 구름많음통영19.7℃
  • 흐림목포21.1℃
  • 흐림여수20.8℃
  • 안개흑산도18.9℃
  • 구름많음완도21.4℃
  • 구름많음고창20.4℃
  • 구름많음순천18.0℃
  • 구름많음홍성(예)21.6℃
  • 구름많음21.2℃
  • 흐림제주22.2℃
  • 흐림고산20.5℃
  • 구름많음성산21.1℃
  • 흐림서귀포22.5℃
  • 흐림진주19.2℃
  • 구름많음강화21.0℃
  • 구름많음양평18.9℃
  • 맑음이천19.1℃
  • 맑음인제15.2℃
  • 구름많음홍천16.3℃
  • 흐림태백14.3℃
  • 구름많음정선군13.2℃
  • 구름많음제천16.6℃
  • 구름많음보은18.5℃
  • 구름많음천안19.1℃
  • 구름많음보령22.7℃
  • 구름많음부여20.2℃
  • 구름많음금산20.2℃
  • 구름많음21.2℃
  • 구름많음부안21.8℃
  • 흐림임실19.6℃
  • 구름많음정읍21.2℃
  • 흐림남원19.4℃
  • 구름많음장수16.7℃
  • 구름많음고창군21.4℃
  • 구름많음영광군20.2℃
  • 구름많음김해시19.9℃
  • 구름많음순창군19.1℃
  • 맑음북창원20.1℃
  • 구름많음양산시20.6℃
  • 구름많음보성군20.5℃
  • 흐림강진군20.4℃
  • 흐림장흥20.5℃
  • 흐림해남21.0℃
  • 흐림고흥20.3℃
  • 구름많음의령군18.3℃
  • 흐림함양군17.5℃
  • 구름많음광양시20.0℃
  • 흐림진도군20.8℃
  • 구름많음봉화14.0℃
  • 구름많음영주18.1℃
  • 구름많음문경18.8℃
  • 구름많음청송군16.3℃
  • 구름많음영덕20.8℃
  • 구름많음의성17.8℃
  • 구름많음구미21.1℃
  • 구름많음영천18.1℃
  • 흐림경주시18.1℃
  • 흐림거창17.6℃
  • 흐림합천18.3℃
  • 흐림밀양18.6℃
  • 흐림산청17.8℃
  • 구름많음거제19.0℃
  • 구름많음남해20.5℃
  • 흐림19.5℃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광주도시관리공사 최찬용 사장, 관내 의료기관 3곳과 맞춤형 의료복지 업무협약(MOU)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광주도시관리공사 최찬용 사장, 관내 의료기관 3곳과 맞춤형 의료복지 업무협약(MOU) 체결”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최찬용)는 임직원들의 복지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 주요 의료기관인 참조은병원, 더와이즈헬스케어의원, SRC재활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사진자료.jpg

이번 협약은 지역 의료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질적인 복지 혜택을 확대하고 지역 상생 및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 및 가족들에게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건강한 일터 조성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 전·현직 임직원과 그 가족(부모, 배우자, 자녀 포함)은 협약 기관 이용 시 ▲비급여 진료비 감면 ▲맞춤형 검진 프로그램 ▲양질의 의료복지 서비스 제공 ▲장례 서비스 감면 등 혜택을 받게 된다.

 

공사 최찬용 사장은 “최고 수준의 의료 역량을 갖춘 지역 병원들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뜻깊다.”며, “이번 협약이 구성원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복지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사는 5월 8일 서면을 통해 협약 체결을 완료하였으며, 사내 게시판 및 홍보 채널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구체적인 이용 방법과 혜택을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공사는 ‘시민의 행복과 지역의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 공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관내 소상공인 지원 및 취약계층 대상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의료기관과의 협력은 지역 내 선순환 경제 구조를 만드는 ESG 경영의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공사는 향후에도 지역 자원과 연계한 상생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