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0 (수)

기상청 제공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 경기팝스 앙상블과 함께하는 청소년음악회 활성화 논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 경기팝스 앙상블과 함께하는 청소년음악회 활성화 논의

12월20일 오후6시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공연

 

 

181218 이원웅 경기팝스 앙상블 2.jpg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이원웅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포천2)은 지난 12월4일 청소년 음악회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단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진바 있다.

  

 이날 청소년 단체 관계자들은 “경기팝스 앙상블 공연과 더불어 관내 학생들에게도 무대에 설수 있는 자리가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청소년 음악회 활성화 제안을 했다.

 

 이에 『경기팝스 앙상블과 함께하는 청소년 음악회』는 경기도문화의전당 주최로 열리는 순회공연으로 오는 12월20일(목) 오후6시 포천 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립예술단 “경기팝스 앙상블”은 팝, 클래식, 대중가요, 영화음악, 국악 등 우리에게 익숙한 음악을 퓨전음악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관내 청소년밴드가 연습하고 갈고 닦은 음악 실력을 관객들에게 선보이며 자기계발과 성취감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공연은 별도 신청 없이 선착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181218 이원웅 경기팝스 앙상블 1.jpg

 

 이 의원은 “이번 청소년음악회는 문화소외지역인 포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건전한 청소년 공연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