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6일 평택항에서 개최된 ‘2022 평택항 마라톤대회’에서 평택시의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 농산물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temp_1666015403126.-1591718991.jpeg](http://www.gyeonggitv.com/data/editor/2210/20221017230501_c45f3db5499e9cd7a9e00e3ee4458158_ywt4.jpeg)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규제 완화 이후 4년여 만에 개최되는 평택항 마라톤대회로 전국에서 참여한 약 5,000여 명의 참가 인원을 대상으로 슈퍼오닝 홍보관을 운영하여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품목인 쌀, 배, 오이, 애호박, 토마토 등을 전시 및 시식회를 진행, 평택 농산물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소개하여 대회에 참여한 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평택농산물을 많이 사용해 줄 것을 호소했다.
![[크기변환]10-17-14_평택시_평택항마라톤대회서_슈퍼오닝_홍보_마케팅_추진 (1).jpg](http://www.gyeonggitv.com/data/editor/2210/20221017230514_c45f3db5499e9cd7a9e00e3ee4458158_uuay.jpg)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박람회 및 각종 직거래장터와 지역 축제 행사에 참여하여 평택 농특산물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해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