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안성시, 유태일부시장 설 명절 전통시장 대비(화재)등 안전사고 예방 홍보캠페인 참여

기사입력 2024.02.09 01: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성시가 지난 6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관내 시민들을 대상으로 설명절 전통시장 대비(화재)등 안전사고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2.설 명절 전통시장 안전사고 예방(1).jpg

    이번 캠페인은 유태일 부시장을 비롯해 안성경찰서, 안성소방서, 상인회, 지역자율방재단, 의용소방대, 일자리경제과, 시민안전과 직원 등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서인로타리 일원안성맞춤시장, 중앙시장에서 진행됐다.

    이날은 설명절 귀성객 안전운전 수칙과 주. 야간화재(전기,가스,시설) 정상작동 여부, 동절기 대비(화재)등 안전사고 예방 홍보등을 시민들에게 홍보하고 각종 재난 상황에 대한 대처방안을 알리며 시민 안전을 위한 경각심을 강화했다.

    [크기변환]2.설 명절 전통시장 안전사고 예방(2).jpg

    또한, 전통시장 대비(화재)등 안전사고 예방요령 등이 담긴 홍보물과 핫팩, 치약세트 등을 시민들에게 전달하며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시 관계자는 “동절기의 특성상 난방기구 사용과 실내 활동이 증가해 다른 계절보다 화재 위험이 높다”며 “일상생활 속, 화재 예방과 대피요령에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길 부탁드리고, 시민과 함께 안전사고 없는 안성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