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이충우 여주시장, 가수 혜은이와 함께 여주 관광 원년의 해 홍보

기사입력 2025.02.18 00: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여주시가 2월 14일, 2025년 관광 원년의 해를 앞두고 가수 혜은이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혜은이는 여주 관광을 널리 알리고 지역 문화와 관광 자원을 소개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크기변환]01-여주시, 가수 혜은이 여주시 홍보대사 위촉.jpg

    혜은이, 여주와 깊은 인연 맺으며 홍보대사로 활동
    가수 혜은이는 1975년 히트곡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데뷔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진짜 진짜 좋아해’, ‘뛰뛰빵빵’, ‘당신만을 사랑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요계의 전설로 자리 잡았다. 80년대와 90년대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며 21장의 정규앨범과 수많은 디지털 싱글, 드라마 OST를 발표했다.

     

    특히, 2023년부터 2024년까지 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 여주편’에 출연하면서 여주를 소개하고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여주와 깊은 인연을 맺었다. 이 과정에서 여주의 매력적인 관광지와 문화를 널리 알리게 되었고, 이제 홍보대사로서 여주 관광 원년의 해를 알리는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충우 시장, “여주 관광을 널리 알리길 기대”
    이충우 여주시장은 혜은이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면서 “우리 가요계의 전설 중 한 분인 혜은이씨와 방송을 통한 인연이 이어져 이렇게 홍보대사로 모실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2025년 여주 관광 원년을 맞이하여 여주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혜은이, “여주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
    혜은이 홍보대사는 "여주에서 1년여간 머물며 이곳의 아름다움과 풍성한 문화적 매력을 체험했다. 여주가 가진 숨겨진 아름다움과 전통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2025년 관광 원년의 해를 맞이하여 여주를 널리 알리고 많은 분들이 여주를 방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주시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2025년 관광 원년의 해를 기념하고, 여주를 방문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관광지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