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용인특례시, ‘국내전시회 개별참가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기사입력 2025.02.19 22: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8일까지 용인기업지원시스템 온라인 접수…기업별 최대 300만원 지원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국내 전시회에 개별 자격으로 참가하는 지역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28일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은 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등록된 제조·벤처 중소기업으로 단순 유통업이나 무역업 등은 제외된다.

    [크기변환]2,3,5. 용인특례시청사.jpg

    시는 전시회 개최 시기에 따라 상·하반기로 구분해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모집에는 2025년 1월부터 6월까지 개최되는 국내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만 신청이 가능하다. 하반기 전시회는 7월 중 별도 모집 공고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전시회 비용을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며, 지원 가능 항목은 ▲부스 임차료 ▲장치비 ▲홍보비 등이다.

    시는 비용뿐만 아니라 ‘용인시 수출인턴 지원사업’과 연계해 지역 대학교에서 무역실무 교육을 받고 있는 대학생 인턴을 전시회 현장에 파견 지원한다.

     

    신청은 28일 18시까지 용인기업지원시스템(https://ybs.ypa.or.kr/portal.do)에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중소기업 판로 확대의 주요 수단인 전시회에 참가해 시장 흐름을 파악하고 마케팅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마련했다”며 “지역 중소기업들의 관심과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