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특집" 화성시 언론출입기자단과의 차담회, 정명근 화성특례시 비서실장 시정 소통 강화 다…
기사입력 2025.02.20 19:53화성특례시(시장 정명근) 비서실장 이 최근 화성시 언론출입기자단과의 차담회를 통해 시정 소통을 강화하고, 화성특례시 발전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다짐했다. 이번 차담회에는 화성시청 홍보실 언론팀장이 함께 참석해 언론과의 협력 방안을 논의하며, 화성시의 주요 정책과 발전 방향을 공유했다.
![[크기변환]모자.jpg](http://www.gyeonggitv.com/data/editor/2502/20250220214939_5d9aac3cffe3e85e39fedb83f8c65d87_nisu.jpg)
비서실장은 "이번 자리를 통해 언론인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화성시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특히 화성시는 면적이 넓고 다양한 산업과 특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언론과의 소통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을 대변하여 비서실장은 이번 차담회를 통해 화성시의 다양한 발전 방향과 앞으로 추진할 시정 업무에 대해 설명하고, 언론의 협조를 요청했다. 특히 화성시가 처한 교통 문제와 산업 발전에 대해 언급하며, 드론 산업과 같은 혁신적인 분야를 선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강조했다. 그는 “화성은 공항과 가까운 지역적 특성을 갖고 있어, 드론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잡을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향후 드론 계류장이나 산업 클러스터를 구축해 지역 경제와 교통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크기변환]temp_1740048976888.-930425814.jpeg](http://www.gyeonggitv.com/data/editor/2502/20250220215004_5d9aac3cffe3e85e39fedb83f8c65d87_nbo8.jpeg)
이번 차담회를 통해 언론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시정에 대한 적극적인 의견을 나누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비서실장은 화성시의 중요한 프로젝트들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분야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시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정책과 행사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시민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차담회에는 화성시청 홍보실 언론팀장이 함께 참석하여 언론과의 소통 방안을 추가적으로 설명했다. 그리고 “언론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협업을 강화하고, 화성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홍보 전략을 더욱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시민들의 목소리가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언론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비서실장은 향후 화성시의 발전 방향에 대해 비전도 공유했다. 그는 “화성시는 그동안 많은 발전을 거쳐왔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을 육성하고, 시민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언론과의 협력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화성시는 더욱 다양한 시책과 정책을 통해 산업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할 것”이라며, “특히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역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가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차담회를 통해 화성시 발전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화성특례시의 미래를 이끌어갈 비전을 명확히 했다. 그는 언론인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과 변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화성시의 발전을 위해 중요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 이번 차담회는 앞으로의 정책 추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