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광주도시관리공사 최찬용 사장, 광주시워터파크 동절기 야외시설 12월 16~17일 시범운영 실시

기사입력 2025.12.13 18: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최찬용)는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광주시워터파크 동절기 야외시설에 대해 오는 12월 16일(화)부터 17일(수)까지 이틀간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기변환]1. 관련사진(아이스링크).jpg

    이번 시범운영은 12월 18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시설별 운영 안정성, 이동 동선, 안전요원 배치, 고객 의견 등을 사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시범운영 대상 시설은 인공아이스링크, 썰매장, 에어바운스, 트램폴린 등 운영 시설 전반이다.

    [크기변환]2. 관련사진(썰매장).jpg

    공사는 시범운영 기간 동안 방문 시민의 이용 패턴과 안전상 주의사항을 보다 면밀하게 분석해 현장 배치 인력 및 동선 등을 최종 조정할 계획이다. 특히 어린이·가족 단위 이용객이 많은 특성을 반영해 시설 내 충돌 등 위험 요소 등을 집중 점검하여 안전한 놀이공간 조성에 특히 집중한다.

    [크기변환]4. 관련사진(트램폴린).jpg

    최찬용 사장은 “정식 개장 전 사전 점검에 만전을 기해 시민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겨울 놀이환경을 구축하겠다”며 "이번 시범운영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겨울 레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크기변환]3. 관련사진(에어바운스).jpg

    한편, 광주시워터파크 동절기 야외시설은 12월 18일부터 2026년 2월 1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이용요금, 운영시간 등 상세 정보는 광주도시관리공사·광주시스포츠통합센터 홈페이지 및 광주시워터파크 네이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