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도시공사 한병수 사장, “설 연휴 내리캠핑장에서 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기사입력 2026.02.10 23: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평택도시공사(사장 한병수)는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연휴 기간 내리캠핑장을 찾는 고객과 방문객을 위해 2월 14일(토)부터 18일(수)까지 5일간 설 맞이 전통놀이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크기변환]image01.png

    이번 행사는 ‘2026년 새해에도 또, 행복하오(午)’를 주제로, 가족 단위 방문객과 캠핑객들이 설 명절의 정취를 느끼며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소원 달기 행사’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설 맞이 전통놀이 문화체험으로 구성됐다.

     

    먼저 내리캠핑장 관리동 앞에 조성된 포토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새해 희망을 담은 메시지를 직접 작성해 매다는 ‘소원 달기’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캠핑장 이용객은 물론, 내리문화공원을 찾는 모든 방문객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캠핑장 이용객과 방문객을 위한 ‘전통놀이 체험존’도 상시 운영된다. 관리사무소에서는 당일 캠핑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접수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전통놀이(딱지) 세트를 증정하며, 체험존에서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딱지치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설 맞이 문화체험 프로그램은 캠핑장 이용객과 내리문화공원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내리캠핑장(☎031-618-8446)으로 문의하면 된다.

     

    평택도시공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자연 속에서 명절의 즐거움과 가족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