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제8대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기사입력 2026.06.22 16:45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는 22일 제24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회기에 들어갔다.
![[크기변환]260622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1).jpg](http://www.gyeonggitv.com/data/editor/2606/20260622164731_db71828a06563defddde5d5d4db53e4c_60ev.jpg)
이번 임시회는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의원발의 조례안 1건을 포함한 조례안 12건과 일반안건 3건 등 총 15건의 안건을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에서 심의할 예정이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최호섭 운영위원장이 고삼저수지 직방류 계획 중단과 반도체특별법 시행령 내 안성시 지원 방안 마련을 촉구하는 자유발언을 했으며, 집행부에서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지방정부협의회 운영규약」,「지속가능관광 지방정부협의회 규약 개정」등 2건을 보고했다.
![[크기변환]260622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2).jpg](http://www.gyeonggitv.com/data/editor/2606/20260622164744_db71828a06563defddde5d5d4db53e4c_1qip.jpg)
안정열 의장은 “제8대 안성시의회를 믿고 성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이 안성시 발전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의회는 23일 위원회 활동을 위해 본회의를 휴회하고, 24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 안건들을 최종 의결할 예정이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