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성남문화재단 유튜브에서 즐기는 문화 바캉스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0.08.06 13: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노재천)이 온라인으로 문화예술을 즐기며 더위를 잊을 수 있는 문화 바캉스를 준비했다.

    [크기변환]방방곡곡 문화공감.jpg

    성남문화재단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20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812()26() 1930, 두 편의 공연을 성남문화재단 유튜브 생중계로 선보인다.

     

    12()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하는 <Korea 심쿵 Art Festival>은 대한민국 100년의 역사를 4가지 ’(푸를, 맑을, 청할, 들을)으로 풀어낸 융합공연이다.

     

    창작발레부터 뮤지컬, 한국무용, 창작댄스, 태권무 그리고 국민 소리꾼 오정해가 선사하는 판소리까지 꽉 찬 무대를 선사하며 허성재 총 예술감독의 해설로 한층 더 쉽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어 26()에는 연극 <나는 꽃이 싫다>가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펼쳐진다. ()한국극작가협회 이사장인 김수미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나는 꽃이 싫다>26세의 나이에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하고 새 삶을 찾아 떠났던 엄마가 30년 만에 처음 딸을 만나는 이야기를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로 풀어낸다. 엄마 역은 80년대 미녀 배우로 큰 인기를 누렸던 허윤정이, 딸 역은 배우 김률아가 맡았다.

     

    두 작품 모두 성남문화재단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snartscenter)에서 생중계로 진행,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유튜브 생중계는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더 많은 시민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기면서, 문화예술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