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 김보라시장, 제22회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와 2020년 우수독서자 시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0.10.20 23: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7일, 우리시 6번째로 신규 개관한 아양도서관에서 제22회 안성시민 독서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 입상자와 2020년 우수독서자를 대상으로 시상을 하였다.

    이 날 시상식은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 입상자 27명과 우수독서자 15명 등 수상자 총 42명 함께하였다.

    [크기변환]5. 시립도서관 시상식 (2).jpg

    또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여, 시상식장 내 50인 이하로 진행하였으며, 수상자 학부모들은 문화강좌실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시상식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느낄 수 있었다.

     

    비록 올해 독서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는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으나 참여자수는 작년과 비슷하였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도서관 휴관 중에도 예약대출 서비스 이용으로 도서관 자료를 활발히 이용하며 도서관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독서자들의 독서 열정을 꺾을 수 없었다.

     

    이 날 시상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도서관 안에서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책을 읽고 생각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책 읽는 안성시’를 만들어준 시민께 감사드리며, 수상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