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산시] KBS 전국노래자랑 안산시편, 공개 녹화 성황리에 마무리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0.23 21: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2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1만5천명의 뜨거운 환호 속에 'KBS 전국노래자랑 안산시편‘ 공개녹화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3일 밝혔다.

    전국노래자랑 안산시편에서는 지난 19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진행된 예심을 거쳐 최종 합격한 15팀이 출연해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크기변환]131. KBS 전국노래자랑 안산시편, 공개 녹화 성화리에 마무리(2).jpg

    진성, 현숙, 윙크, 신유, 양지원 등 인기 초대가수들은 신명나는 무대로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은 고인이 된 국민MC 송해의 뒤를 이어 개그우면 김신영이 사회를 맡으며 연일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크기변환]131. KBS 전국노래자랑 안산시편, 공개 녹화 성화리에 마무리(4).jpg

    이민근 시장은 “코로나19로 오랜기간 힘든 시간을 견뎌온 시민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기변환]131. KBS 전국노래자랑 안산시편, 공개 녹화 성화리에 마무리(6).jpg

    한편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안산시편은 KBS 1TV에서 내년 1월 29일 방영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