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농협중앙회 , 2025년 (사)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25.03.06 00: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농협중앙회 경기본부(본부장 엄범식)와 (사)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회장 여주현)는 5일 호텔 리츠에서 농가주부모임 대의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정기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캠페인, 2024년 사업실적 보고와 결산, 2025년 수지예산 및 사업계획 승인, 외부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크기변환]DSC_4277.JPG

    이번 정기총회는 농가주부모임 경기도연합회의 주요 사업 계획과 예산을 논의하는 자리로, 여러 중요한 사안들이 다뤄졌다.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캠페인은 농촌지역 발전을 위한 중요한 제도로, 대의원들은 이를 통해 농촌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2024년 사업실적 보고와 결산이 이루어졌고, 2025년 수지예산 및 사업계획이 승인되었다. 이번 회의는 농가주부모임 경기도연합회의 사회적 책임과 여성농업인들의 활동에 대한 평가와 방향성을 제시하는 중요한 자리였다.

    [크기변환]DSC_4323.JPG

    여주현 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장은“올 한해도 공동소득사업, 찬饌贊 밑반찬 나눔 행사, 희망드림봉사단 농촌일손돕기, 다문화가족 정착지원 사업 등을 실시하여 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가 영향력 있는 여성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엄범식 본부장의 감사와 지원 다짐

    엄범식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장은 이번 총회에 참석하여 “여성농업인의 권익 신장과 여성 복지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농가주부모임 대의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가 앞으로도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리라 확신하며, “올해도 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와 경기농협이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및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다짐했다. 

    농협경기본부는 앞으로도 농촌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여성농업인의 권익 보호와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