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백현종 위원장 , “겸손과 진정성으로”… 김문수 후보 위한 총력 선거운동 마무리

기사입력 2025.06.03 00: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백현종 위원장(국민의힘, 구리1)이 제21대 대통령선거 기간 동안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조직통합본부 구리시 총괄본부장으로서 선거운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크기변환]백현종.참조사진1.jpg

    백 위원장은 대선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달 12일부터 약 3주간, 단 하루도 빠짐없이 김문수 후보 지지 유세차에 올라 직접 시민들을 만나는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이번 선거운동 기간 동안 ‘겸손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시민들과의 소통에 집중하며 김문수 후보 지지 확산에 전력을 다한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크기변환]백현종.참조사진2.jpg

    백 위원장은 “이번 대선은 단순한 정권 교체를 넘어, 대한민국의 운명과 구리 시민의 미래가 걸린 중대한 선거였다”며 “지역 현안 해결과 제도 개선을 위해서는 김문수 후보가 반드시 당선되어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해 왔다.

    [크기변환]백현종.참조사진3.jpg

    또한 선거기간 동안 “현장에서 유권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매일 체감했고, 김 후보의 지지율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것을 느꼈다”며 “좋은 결과를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마지막 유세를 마친 뒤 “오늘은 선거운동을 마무리하고, 내일은 유권자의 현명한 선택을 기다리겠다”며 미소를 보였다.

    [크기변환]백현종.참조사진6.jpg

    한편, 백 위원장은 현장 유세뿐 아니라 홍보 전략 면에서도 역량을 인정받아 ‘김문수 후보 홍보특보’로도 임명, 다양한 아이디어와 실행력으로 득표 활동에 기여했다.

    [크기변환]백현종.참조사진7.jpg

    이번 대선에서 백현종 위원장은 조직, 메시지, 현장 활동을 아우르는 전방위적 지원을 통해 지역에서 김문수 후보 지지세 확산을 이끈 핵심 인물로, 향후 정치적 행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크기변환]구리총괄본부장임명장.jpg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