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엄범식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장, 농가주부모임 경기도연합회 정기이사회 참석

기사입력 2026.01.14 22: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농협중앙회 경기본부(본부장 엄범식)와 (사)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회장 여주현)는 14일 농협중앙회 경기본부 디지털회의실에서 2026년 첫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양 기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사업성과 분석과 2026년도 사업계획 심의를 중심으로 농업·농촌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이 논의됐다.

    [크기변환]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JPG

    특히 공동소득사업을 비롯해 ▲여름 김치 담그기 ▲‘찬饌贊 밑반찬 나눔 사업’ 등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봉사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의 확대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

    여주현 (사)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 회장은 “농가주부모임 조직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공동소득사업과 나눔·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회원 간 화합을 다지고, 지역사회 발전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엄범식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지역사회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농가주부모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농가주부모임이 추진하는 다양한 지원사업과 봉사활동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농협 경기본부가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는 농업·농촌의 가치 확산과 지역사회 공헌을 목표로 다양한 소득사업과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와의 협력을 통해 도내 농업 발전과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