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 “장애인·체육인 자존심 지키는 기틀 마련”… 2026년 제1차 이사회 개…

기사입력 2026.02.12 02: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2월 11일 오전 11시 수원컨벤션센터 204호에서 ‘2026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크기변환]단체사진.jpg

    이날 이사회는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임원 36명을 대상으로 열렸으며, 규약에 따라 이병욱 부회장이 의장을 맡아 회의를 주재했다. 회의에는 임원 24명이 참석해 주요 안건을 심의했다.

    [크기변환]회의사진.jpg

    이사회에서는 먼저 경기도장애인체육회 감사의 2025년도 결산감사보고가 진행됐으며, 이어 2025년 세입·세출 결산 및 사업결과(안) 등이 상정됐다. 참석 이사들은 관련 안건을 심의한 뒤 원안가결했다.

    이번 이사회는 지난해 사업 성과와 재정 운영 전반을 점검하고, 2026년 사업 추진의 내실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경기도장애인체육회장이신 김동연 지사님께서 장애인과 체육인 기회소득이라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며 “경기도장애인체육회도 장애인과 체육인의 자존심을 지켜주고, 이 사회를 살아갈 수 있는 힘을 만들어줄 수 있는 기틀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2026년에도 있는 힘껏 최선을 다해 내년 이 자리에서 꼭 박수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체육인 지원 확대를 통해 포용적 체육 환경 조성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쓸 방침이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