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문화재단] ‘함께 이겨내요 키트’ 기부 경기상상캠퍼스, 코로나19 극복 사회공헌활동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0.09.29 00: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상상캠퍼스가 23일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버드내노인복지관, 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함께 이겨내요 키트’를 전달했다.

     

    [크기변환]보도사진2_포장작업.jpg

    이번 <릴레이 사회공헌활동> 2차는 지난 4월 코로나19 구호품을 기증한 1차 활동의 연장선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진행되었다. 경기상상캠퍼스팀 직원 24명이 코로나19 예방키트 100개와 문화예술 취미키트, 장난감 200여개 포장에 참여하였다. 또한 BNI스포에듀(대표 백현수/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와 가람매트(대표 김재용), 미디어 예니(‘한 줄의 기적’ 출연진 일동)가 지역아동을 위한 장난감 기부에 참여했다.

    [크기변환]보도사진1_전달식.jpg

    ‘함께 이겨내요 키트’는 각 전달 기관에 따라 2가지 종류로 구성되었다. 버드내노인복지관에는 몸의 건강을 위한 마스크, 스틱비누, 손소독제, 물티슈, 엽서, 담요 및 면역력 증진식품 삼계탕을 담은 코로나19 예방키트가 전달되었다.

     

    한편 지역아동의 마음의 건강을 위한 문화예술 취미키트 및 아동용 마스크, 볼펜, 아동 장난감 200여개가 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되었다. 각 전달 물품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는 물품을 통하여 코로나19를 경기상상캠퍼스와 “함께 이겨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경기문화재단 주홍미 문화예술본부장은 “함께 준비한 문화예술키트를 통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의 마음이 회복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도민들께 진심이 담긴 문화예술을 전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상상캠퍼스는 경기도(도지사 이재명)와 경기문화재단(대표 강헌)이 운영하고 있는 수원소재 복합문화공간으로, 입주단체와 다양한 협력프로젝트 진행 및 문화예술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