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문화재단, 2020 도민 공감공연 ‘청년을 노래한다’ 개최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0.06.24 00: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11월 29일까지 2020 도민 공감공연 ‘청년을 노래한다’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크기변환]도민 공감공연 _청년을 노래한다_ 개최 (1).jpg

     경기도에 거주하는 아마추어 공연예술인들을 발굴하여 전문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기 위한 사업으로 경기도 문화의 날(매달 마지막 수요일) 및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 주말 및 공휴일에 경기도 각 지역의 공원, 계곡, 거리, 광장, 건물로비, 시장 등 다중집합장소 및 문화기반시설에서 진행하며 각 장소별 공연시간은 다양하게 운영된다.
     
    첫 공연은 지난 20일 도심 속 숲속 문화공간인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개최되어, 이재화, 최기타, 임조한 트리오, 서커스 팀이 기타연주와 재즈, 마술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다.
     도민들이 열린공간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아마추어 공연예술인 60팀이 대중음악·전통예술·마술공연 등 매 회마다 색다른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며 모든 공연은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경기문화재단 상상캠퍼스 임은옥 팀장은 "아마추어 공연예술가는 꿈을 실현하고, 도민들은 일상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경기도 곳곳에서 펼쳐질 거리 예술에 온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을 노래한다’ 공연 일정은 상상캠퍼스 홈페이지(http://sscampu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