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시대 실학박물관의 경기도민 인식 설문조사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0.07.14 20: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김태희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문화기관의 대응과 사업 방향 설정을 위해 경기도민 대상으로 이번 달 말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박물관의 ‘비대면 사업’, ‘실내・실외 거리두기 문화프로그램’ 참여의사 등 19개 항목을 묻고 있다. 더불어 수도권의 박물관을 비롯한 문화기관이 휴관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다시 개관할 시점에 대한 도민의 인식을 살펴보고자 한다.
     
     실학박물관은 이번 설문조사로 코로나19 보건위기 진행 중 박물관의 비대면 사업과 야외 프로그램에 대한 도민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하는 도민의 태도 및 국민의 문화향유 욕구도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설문조사는 7월 31일까지 경기도민뿐만 아니라 국민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실학박물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설문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문조사 관련 문의는 방문식 학예사(☎031-579-6011)에게 요청하면 된다.
    기타자세한사항은 설문조사 참여 경로 실학박물관 홈페이지 : http://silhak.ggcf.kr/archives/19913 실학박물관 SNS : https://www.facebook.com/museumsilhak 으로하면된다.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