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0 (토)

  • 흐림속초13.0℃
  • 박무1.6℃
  • 구름많음철원4.4℃
  • 흐림동두천7.0℃
  • 흐림파주5.0℃
  • 흐림대관령5.6℃
  • 흐림춘천2.2℃
  • 박무백령도10.1℃
  • 구름많음북강릉13.5℃
  • 흐림강릉10.1℃
  • 구름많음동해9.6℃
  • 비서울8.0℃
  • 흐림인천11.1℃
  • 구름많음원주2.4℃
  • 구름조금울릉도14.1℃
  • 흐림수원6.8℃
  • 흐림영월0.1℃
  • 흐림충주2.8℃
  • 흐림서산10.0℃
  • 맑음울진10.5℃
  • 연무청주5.5℃
  • 구름많음대전5.2℃
  • 흐림추풍령1.3℃
  • 박무안동-0.7℃
  • 흐림상주-0.3℃
  • 맑음포항8.8℃
  • 맑음군산9.2℃
  • 박무대구2.1℃
  • 구름많음전주9.6℃
  • 박무울산8.7℃
  • 구름조금창원7.9℃
  • 구름많음광주8.5℃
  • 구름조금부산13.3℃
  • 맑음통영8.3℃
  • 구름많음목포10.7℃
  • 박무여수10.0℃
  • 흐림흑산도14.1℃
  • 구름많음완도8.2℃
  • 흐림고창10.6℃
  • 구름많음순천3.1℃
  • 구름많음홍성(예)11.2℃
  • 흐림2.7℃
  • 구름많음제주13.9℃
  • 흐림고산17.9℃
  • 흐림성산15.1℃
  • 흐림서귀포17.1℃
  • 맑음진주1.3℃
  • 흐림강화8.6℃
  • 흐림양평3.2℃
  • 흐림이천2.0℃
  • 흐림인제6.1℃
  • 흐림홍천1.9℃
  • 흐림태백7.5℃
  • 흐림정선군0.9℃
  • 흐림제천1.6℃
  • 흐림보은1.2℃
  • 맑음천안3.4℃
  • 구름많음보령14.3℃
  • 흐림부여4.8℃
  • 흐림금산2.3℃
  • 흐림5.1℃
  • 구름많음부안8.5℃
  • 흐림임실4.4℃
  • 구름많음정읍12.1℃
  • 구름많음남원4.2℃
  • 구름많음장수10.7℃
  • 구름많음고창군11.9℃
  • 구름많음영광군9.3℃
  • 맑음김해시7.9℃
  • 구름많음순창군4.3℃
  • 맑음북창원7.2℃
  • 맑음양산시5.8℃
  • 흐림보성군5.3℃
  • 흐림강진군6.3℃
  • 흐림장흥4.7℃
  • 구름많음해남7.1℃
  • 흐림고흥4.9℃
  • 맑음의령군-0.5℃
  • 맑음함양군-0.2℃
  • 구름많음광양시8.7℃
  • 구름많음진도군10.9℃
  • 흐림봉화-2.6℃
  • 흐림영주0.5℃
  • 흐림문경0.9℃
  • 맑음청송군-2.8℃
  • 맑음영덕6.3℃
  • 맑음의성-2.3℃
  • 맑음구미-0.8℃
  • 맑음영천-0.2℃
  • 맑음경주시2.9℃
  • 맑음거창-0.6℃
  • 맑음합천0.8℃
  • 맑음밀양2.0℃
  • 맑음산청0.1℃
  • 맑음거제7.8℃
  • 맑음남해5.9℃
  • 박무5.5℃
기상청 제공
[여주도시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취득 -경기티비종합뉴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여주도시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취득 -경기티비종합뉴스-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지난 12월 9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여주도시관리공단은 지난 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수여식'에서 CCM 인증서를 받았다.

[크기변환]사본 -보도사진1 (3).jpg

CCM 인증은 해당 기업이 소비자중심경영을 이행하고 있는지 인증하는 제도이며 기업의 모든 서비스를 소비자 관점 및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경영 방식을 개선하고 있는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여주도시관리공단은 체육시설, 국민체육센터, 수상센터, 파크골프장,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공영주차장, 금은모래캠핑장, 이포보캠핑장, 가로보안등관리, 종량제봉투 판매 등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다양한 ESG 경영활동을 적극적, 선제적으로 도입하여 운영하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이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취득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주도시관리공단의 공공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의 권리 향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