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0 (토)

  • 흐림속초13.5℃
  • 박무4.8℃
  • 흐림철원7.3℃
  • 흐림동두천7.6℃
  • 구름많음파주7.3℃
  • 흐림대관령7.0℃
  • 흐림춘천5.4℃
  • 구름많음백령도3.9℃
  • 구름많음북강릉13.0℃
  • 구름많음강릉14.9℃
  • 흐림동해16.6℃
  • 구름많음서울8.6℃
  • 박무인천7.4℃
  • 흐림원주8.5℃
  • 구름많음울릉도15.4℃
  • 박무수원9.1℃
  • 흐림영월8.6℃
  • 흐림충주8.1℃
  • 구름많음서산8.8℃
  • 구름조금울진13.4℃
  • 흐림청주10.6℃
  • 박무대전10.6℃
  • 구름많음추풍령12.2℃
  • 흐림안동8.1℃
  • 구름많음상주7.1℃
  • 맑음포항16.2℃
  • 흐림군산9.6℃
  • 연무대구13.3℃
  • 비전주10.4℃
  • 맑음울산17.3℃
  • 흐림창원15.1℃
  • 비광주11.7℃
  • 구름조금부산17.0℃
  • 구름조금통영15.9℃
  • 박무목포10.1℃
  • 박무여수14.5℃
  • 흐림흑산도10.2℃
  • 흐림완도14.5℃
  • 흐림고창9.9℃
  • 흐림순천15.4℃
  • 박무홍성(예)9.9℃
  • 흐림9.8℃
  • 흐림제주16.2℃
  • 구름많음고산15.7℃
  • 구름많음성산17.7℃
  • 구름많음서귀포19.2℃
  • 구름많음진주11.5℃
  • 구름많음강화7.4℃
  • 흐림양평6.4℃
  • 흐림이천6.6℃
  • 흐림인제9.9℃
  • 흐림홍천6.3℃
  • 흐림태백10.5℃
  • 구름많음정선군11.7℃
  • 흐림제천9.4℃
  • 흐림보은9.2℃
  • 흐림천안10.0℃
  • 흐림보령10.0℃
  • 흐림부여11.3℃
  • 흐림금산12.9℃
  • 흐림10.4℃
  • 흐림부안10.1℃
  • 흐림임실10.9℃
  • 흐림정읍9.9℃
  • 흐림남원13.6℃
  • 흐림장수12.9℃
  • 흐림고창군10.1℃
  • 흐림영광군9.8℃
  • 맑음김해시15.7℃
  • 흐림순창군11.8℃
  • 구름많음북창원13.9℃
  • 맑음양산시15.5℃
  • 흐림보성군12.7℃
  • 흐림강진군14.1℃
  • 흐림장흥15.1℃
  • 흐림해남11.1℃
  • 흐림고흥15.7℃
  • 흐림의령군11.4℃
  • 흐림함양군10.6℃
  • 흐림광양시14.6℃
  • 흐림진도군11.0℃
  • 구름많음봉화8.5℃
  • 흐림영주6.8℃
  • 흐림문경5.8℃
  • 구름많음청송군12.2℃
  • 구름많음영덕15.4℃
  • 흐림의성12.1℃
  • 구름많음구미10.6℃
  • 구름많음영천13.4℃
  • 맑음경주시16.3℃
  • 구름많음거창9.8℃
  • 흐림합천12.7℃
  • 구름많음밀양12.4℃
  • 흐림산청10.8℃
  • 구름조금거제15.8℃
  • 구름많음남해12.9℃
  • 맑음17.4℃
기상청 제공
[평택도시공사]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발표회 개최 -경기티비종합뉴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평택도시공사]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발표회 개최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지난 30일(목)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공사에서 운영중인 사업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각 사업장별 고객 감동형 접점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진행되었다.

[크기변환]사본 -이미지(고객만족향상발표회).jpg

이날 발표회는 △진위천유원지 △공영주차장 △추모공원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어린이교통공원 △지역 건설사업 등 현재 공사에서 운영(추진)중인 사업장에서 각 사업장별 외부고객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기존의 서비스를 개선‧보완할 수 있는 방안과 새로운 서비스 제공 방안에 대하여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해 발표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는 본 발표회를 계기로 공사 임직원이 고객 감동형 접점 서비스의 중요성과 CS마인드를 제고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직원 개개인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배려의 자세로 업무에 임하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평택도시공사는 최근 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을 수립하였으며,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한층 도약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공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임을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