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흐림속초18.4℃
  • 비18.6℃
  • 맑음철원18.5℃
  • 맑음동두천20.3℃
  • 맑음파주19.1℃
  • 구름많음대관령13.8℃
  • 흐림춘천18.7℃
  • 흐림백령도18.1℃
  • 구름많음북강릉17.5℃
  • 구름많음강릉18.2℃
  • 구름많음동해19.4℃
  • 구름많음서울21.5℃
  • 구름많음인천22.2℃
  • 구름많음원주19.8℃
  • 흐림울릉도19.3℃
  • 구름많음수원21.8℃
  • 구름많음영월20.0℃
  • 구름많음충주20.5℃
  • 구름많음서산20.2℃
  • 구름많음울진18.3℃
  • 비청주21.7℃
  • 흐림대전20.5℃
  • 구름많음추풍령18.7℃
  • 구름많음안동20.4℃
  • 흐림상주20.1℃
  • 비포항19.0℃
  • 맑음군산19.7℃
  • 흐림대구20.3℃
  • 구름많음전주21.3℃
  • 비울산19.4℃
  • 흐림창원21.3℃
  • 구름많음광주21.5℃
  • 흐림부산21.0℃
  • 흐림통영21.1℃
  • 구름많음목포21.2℃
  • 흐림여수21.0℃
  • 구름많음흑산도21.9℃
  • 구름많음완도21.2℃
  • 구름많음고창20.8℃
  • 구름많음순천19.0℃
  • 구름많음홍성(예)20.0℃
  • 구름많음20.7℃
  • 비제주19.6℃
  • 흐림고산19.7℃
  • 흐림성산19.9℃
  • 흐림서귀포22.4℃
  • 구름많음진주20.2℃
  • 맑음강화20.2℃
  • 구름많음양평20.2℃
  • 구름많음이천20.1℃
  • 흐림인제16.6℃
  • 구름많음홍천18.0℃
  • 구름많음태백14.8℃
  • 구름많음정선군17.4℃
  • 구름많음제천18.7℃
  • 흐림보은19.8℃
  • 구름많음천안20.6℃
  • 구름많음보령20.8℃
  • 흐림부여19.9℃
  • 흐림금산20.2℃
  • 흐림20.4℃
  • 구름많음부안20.0℃
  • 구름많음임실19.6℃
  • 구름많음정읍20.8℃
  • 구름많음남원21.3℃
  • 구름많음장수17.7℃
  • 구름많음고창군21.1℃
  • 흐림영광군20.7℃
  • 구름많음김해시20.3℃
  • 흐림순창군20.5℃
  • 흐림북창원21.2℃
  • 흐림양산시21.7℃
  • 구름많음보성군21.2℃
  • 흐림강진군20.6℃
  • 구름많음장흥20.8℃
  • 구름많음해남21.0℃
  • 구름많음고흥21.2℃
  • 구름많음의령군20.5℃
  • 흐림함양군18.5℃
  • 구름많음광양시21.1℃
  • 구름많음진도군21.2℃
  • 구름많음봉화19.4℃
  • 구름많음영주19.8℃
  • 구름많음문경20.1℃
  • 흐림청송군19.1℃
  • 흐림영덕17.7℃
  • 흐림의성20.9℃
  • 구름많음구미20.5℃
  • 구름많음영천19.7℃
  • 구름많음경주시19.4℃
  • 흐림거창18.1℃
  • 흐림합천20.6℃
  • 구름많음밀양21.9℃
  • 흐림산청18.6℃
  • 구름많음거제19.6℃
  • 구름많음남해20.3℃
  • 구름많음22.0℃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이천시, 환경공무직 퇴임 및 신규 임용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이천시, 환경공무직 퇴임 및 신규 임용식 개최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12월 29일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환경공무직 퇴직자에 대한 퇴임식과 신규 임용자 임용식을 개최했다.

[크기변환]4 이천시, 환경공무직 퇴임 및 신규 임용식.jpg

이번 행사는 정년 퇴직자 6명과 신규 임용자 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환경공무직을 비롯해 환경수자원국장, 자원순환과장 등 관계자 77명이 참석해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축사 및 답사, 퇴직자 표창과 신규 임용자 임용장 수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오랜 기간 현장을 지켜온 환경공무직의 헌신을 되새기고, 조직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묵묵히 현장을 지켜오신 환경공무직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이천은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그동안 헌신해 주신 퇴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롭게 임용된 여러분께서도 시민의 일상을 지키는 든든한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퇴직자들은 재직 기간을 돌아보며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신규 임용자들은 성실한 자세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천시는 앞으로도 환경공무직의 근무 여건 개선과 사기 진작을 통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도시환경 조성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문의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 ☎031-644-259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