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금)

  • 맑음속초21.2℃
  • 맑음27.5℃
  • 맑음철원27.9℃
  • 맑음동두천28.7℃
  • 맑음파주27.6℃
  • 구름많음대관령16.9℃
  • 맑음춘천27.8℃
  • 맑음백령도22.6℃
  • 맑음북강릉21.7℃
  • 맑음강릉21.9℃
  • 구름많음동해21.1℃
  • 맑음서울28.4℃
  • 맑음인천26.7℃
  • 맑음원주26.9℃
  • 맑음울릉도20.7℃
  • 맑음수원27.7℃
  • 구름많음영월25.4℃
  • 맑음충주27.8℃
  • 맑음서산26.5℃
  • 구름많음울진21.3℃
  • 맑음청주27.2℃
  • 맑음대전28.6℃
  • 맑음추풍령26.9℃
  • 맑음안동28.5℃
  • 맑음상주29.1℃
  • 구름많음포항22.3℃
  • 맑음군산24.1℃
  • 구름많음대구29.6℃
  • 맑음전주28.2℃
  • 구름많음울산22.2℃
  • 맑음창원25.6℃
  • 맑음광주28.2℃
  • 구름많음부산24.3℃
  • 맑음통영26.9℃
  • 맑음목포25.2℃
  • 맑음여수27.1℃
  • 맑음흑산도25.1℃
  • 맑음완도29.7℃
  • 맑음고창25.7℃
  • 맑음순천27.0℃
  • 맑음홍성(예)28.0℃
  • 구름많음27.3℃
  • 맑음제주25.9℃
  • 구름많음고산22.1℃
  • 구름많음성산26.6℃
  • 구름많음서귀포25.7℃
  • 구름많음진주28.8℃
  • 맑음강화25.7℃
  • 맑음양평27.8℃
  • 맑음이천26.4℃
  • 맑음인제25.7℃
  • 맑음홍천27.9℃
  • 흐림태백15.7℃
  • 구름많음정선군26.9℃
  • 구름많음제천25.5℃
  • 맑음보은25.5℃
  • 구름많음천안27.6℃
  • 맑음보령26.9℃
  • 맑음부여28.0℃
  • 맑음금산27.5℃
  • 구름많음27.0℃
  • 맑음부안25.2℃
  • 맑음임실27.5℃
  • 맑음정읍28.0℃
  • 맑음남원28.0℃
  • 구름많음장수25.0℃
  • 맑음고창군26.4℃
  • 맑음영광군24.8℃
  • 구름많음김해시24.8℃
  • 맑음순창군27.8℃
  • 맑음북창원26.3℃
  • 구름많음양산시26.9℃
  • 맑음보성군28.1℃
  • 맑음강진군29.4℃
  • 맑음장흥29.6℃
  • 맑음해남27.1℃
  • 맑음고흥27.4℃
  • 맑음의령군29.6℃
  • 구름많음함양군29.5℃
  • 맑음광양시29.1℃
  • 맑음진도군24.6℃
  • 흐림봉화21.8℃
  • 맑음영주26.4℃
  • 맑음문경26.8℃
  • 구름많음청송군23.6℃
  • 흐림영덕19.6℃
  • 맑음의성28.1℃
  • 맑음구미30.1℃
  • 맑음영천24.6℃
  • 구름많음경주시23.5℃
  • 구름많음거창28.7℃
  • 맑음합천29.2℃
  • 구름많음밀양28.7℃
  • 맑음산청28.6℃
  • 구름많음거제24.3℃
  • 맑음남해27.8℃
  • 구름많음26.1℃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양평군의회 오혜자 의장, 2025년 의정활동 마무리하며 종무식 열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양평군의회 오혜자 의장, 2025년 의정활동 마무리하며 종무식 열어

- 2025 대한민국 국가사회 산업공헌 “대상” 수상 등 의정 성과 공유

양평군의회(의장 오혜자)는 31일 양평군의회 열린의회실에서 종무식을 열고 2025년 한 해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종무식은 오혜자 의장을 비롯해 지민희 부의장, 윤순옥 의원, 송진욱 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 등 26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의정활동 돌아보기, 의정발전유공 우수직원 표창, 송년 인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크기변환]양평군의회 종무식 사진 1.jpg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5 대한민국 국가사회 산업공헌 대상 베스트 브랜드 대상(지방의회 부문)’으로 양평군의회가 선정돼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크기변환]양평군의회 종무식 사진 2.jpg

오혜자 의장은 송년 인사를 통해 “2025년 한 해 동안 군민의 삶과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해 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이를 뒷받침해 준 의회사무과 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도 군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