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화)

  • 맑음속초17.9℃
  • 구름많음18.3℃
  • 맑음철원17.8℃
  • 맑음동두천18.0℃
  • 맑음파주18.3℃
  • 맑음대관령12.6℃
  • 구름많음춘천19.3℃
  • 안개백령도17.3℃
  • 맑음북강릉17.1℃
  • 구름많음강릉17.5℃
  • 맑음동해17.4℃
  • 구름많음서울21.7℃
  • 구름많음인천21.1℃
  • 맑음원주19.4℃
  • 구름많음울릉도16.6℃
  • 구름많음수원20.6℃
  • 맑음영월17.8℃
  • 맑음충주18.3℃
  • 맑음서산19.3℃
  • 흐림울진17.1℃
  • 구름많음청주21.5℃
  • 구름많음대전20.0℃
  • 구름많음추풍령18.1℃
  • 흐림안동18.7℃
  • 맑음상주18.6℃
  • 비포항18.4℃
  • 구름많음군산19.9℃
  • 흐림대구18.5℃
  • 흐림전주20.4℃
  • 흐림울산18.3℃
  • 흐림창원20.1℃
  • 흐림광주20.2℃
  • 흐림부산19.4℃
  • 흐림통영19.1℃
  • 흐림목포19.5℃
  • 흐림여수19.8℃
  • 흐림흑산도18.6℃
  • 흐림완도19.3℃
  • 흐림고창19.4℃
  • 흐림순천17.0℃
  • 맑음홍성(예)20.2℃
  • 구름많음19.3℃
  • 비제주20.2℃
  • 흐림고산18.6℃
  • 흐림성산20.2℃
  • 비서귀포19.9℃
  • 흐림진주18.6℃
  • 맑음강화18.4℃
  • 구름많음양평19.9℃
  • 구름많음이천20.5℃
  • 맑음인제17.5℃
  • 맑음홍천18.2℃
  • 구름많음태백14.0℃
  • 맑음정선군16.3℃
  • 맑음제천18.8℃
  • 맑음보은17.4℃
  • 구름많음천안18.8℃
  • 맑음보령19.3℃
  • 구름많음부여19.1℃
  • 흐림금산19.3℃
  • 구름많음19.0℃
  • 흐림부안20.5℃
  • 흐림임실18.9℃
  • 흐림정읍19.7℃
  • 흐림남원19.1℃
  • 흐림장수16.9℃
  • 흐림고창군20.2℃
  • 흐림영광군19.2℃
  • 흐림김해시19.5℃
  • 흐림순창군19.0℃
  • 흐림북창원20.4℃
  • 흐림양산시20.5℃
  • 흐림보성군19.6℃
  • 구름많음강진군20.0℃
  • 흐림장흥20.0℃
  • 구름많음해남20.1℃
  • 흐림고흥19.2℃
  • 흐림의령군19.0℃
  • 흐림함양군18.6℃
  • 흐림광양시18.9℃
  • 흐림진도군18.8℃
  • 구름많음봉화17.8℃
  • 구름많음영주18.5℃
  • 구름많음문경18.7℃
  • 맑음청송군16.6℃
  • 구름많음영덕17.4℃
  • 구름많음의성15.9℃
  • 흐림구미18.3℃
  • 구름많음영천16.2℃
  • 흐림경주시18.0℃
  • 흐림거창19.3℃
  • 흐림합천20.0℃
  • 흐림밀양19.2℃
  • 흐림산청18.6℃
  • 흐림거제19.2℃
  • 흐림남해19.0℃
  • 흐림19.9℃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양평군, 대흥2리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착공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양평군, 대흥2리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착공식 개최

- 안전하고 쾌적한 교통 환경 조성…주민 생활 편의 및 정주 여건 개선 기대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23일 대흥2리 마을회관에서 ‘대흥2리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착공식을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주민들이 오랜 기간 건의해 온 숙원사업으로, 협소하고 노후된 기존 도로를 확장해 차량 교행 불편을 해소하고 농어촌 교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된다.

[크기변환]01-1 대흥2리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착공식.jpg

사업은 총사업비 20억 원을 투입해 연장 0.55km, 폭 7.0m 규모로 도로를 확장하고, 배수로와 안전시설을 함께 정비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공사는 2026년 4월 착공해 2027년 4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된다.

[크기변환]01-2 대흥2리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착공식.jpg

전진선 양평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이번 확포장공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교통 불편이 해소되고 농산물 운송 여건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농어촌 지역의 정주 여건 개선과 균형 있는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역 주민 대표는 “오랜 기간 불편을 겪어온 도로가 개선돼 매우 기쁘다”며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가 조속히 완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