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월)

  • 맑음속초18.6℃
  • 구름많음24.0℃
  • 흐림철원22.5℃
  • 흐림동두천19.3℃
  • 맑음파주23.8℃
  • 맑음대관령13.9℃
  • 구름많음춘천23.9℃
  • 맑음백령도19.9℃
  • 흐림북강릉17.8℃
  • 흐림강릉18.6℃
  • 흐림동해17.8℃
  • 구름많음서울25.0℃
  • 구름많음인천23.1℃
  • 구름많음원주24.6℃
  • 비울릉도16.9℃
  • 구름많음수원23.8℃
  • 구름많음영월21.5℃
  • 구름많음충주22.6℃
  • 흐림서산21.9℃
  • 흐림울진17.7℃
  • 구름많음청주24.7℃
  • 구름많음대전22.8℃
  • 구름많음추풍령19.3℃
  • 흐림안동20.2℃
  • 구름많음상주21.6℃
  • 흐림포항19.5℃
  • 흐림군산21.3℃
  • 구름많음대구20.1℃
  • 흐림전주22.0℃
  • 흐림울산18.5℃
  • 흐림창원19.9℃
  • 흐림광주21.3℃
  • 흐림부산19.3℃
  • 흐림통영18.9℃
  • 흐림목포20.4℃
  • 흐림여수19.8℃
  • 흐림흑산도17.6℃
  • 흐림완도19.2℃
  • 흐림고창21.0℃
  • 흐림순천18.4℃
  • 구름많음홍성(예)22.8℃
  • 흐림23.2℃
  • 비제주20.5℃
  • 흐림고산18.9℃
  • 흐림성산20.7℃
  • 비서귀포20.0℃
  • 흐림진주19.2℃
  • 구름많음강화21.4℃
  • 맑음양평24.6℃
  • 구름많음이천23.5℃
  • 맑음인제19.6℃
  • 구름많음홍천20.3℃
  • 맑음태백14.7℃
  • 흐림정선군18.3℃
  • 구름많음제천22.4℃
  • 구름많음보은21.3℃
  • 흐림천안23.9℃
  • 흐림보령21.3℃
  • 흐림부여21.9℃
  • 흐림금산22.0℃
  • 흐림21.4℃
  • 흐림부안20.7℃
  • 흐림임실20.5℃
  • 흐림정읍21.0℃
  • 흐림남원21.0℃
  • 흐림장수19.8℃
  • 흐림고창군21.4℃
  • 흐림영광군20.5℃
  • 흐림김해시20.6℃
  • 흐림순창군20.7℃
  • 흐림북창원21.9℃
  • 흐림양산시21.3℃
  • 흐림보성군20.0℃
  • 흐림강진군19.8℃
  • 흐림장흥20.1℃
  • 흐림해남20.1℃
  • 흐림고흥19.1℃
  • 흐림의령군20.7℃
  • 흐림함양군20.4℃
  • 흐림광양시19.2℃
  • 흐림진도군20.0℃
  • 구름많음봉화18.6℃
  • 구름많음영주20.8℃
  • 흐림문경21.0℃
  • 구름많음청송군18.3℃
  • 구름많음영덕18.0℃
  • 구름많음의성21.1℃
  • 구름많음구미22.0℃
  • 구름많음영천19.2℃
  • 흐림경주시18.8℃
  • 흐림거창20.3℃
  • 흐림합천21.4℃
  • 흐림밀양21.9℃
  • 흐림산청19.7℃
  • 흐림거제19.0℃
  • 흐림남해19.3℃
  • 흐림20.7℃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제8대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제8대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는 22일 제24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회기에 들어갔다.

[크기변환]260622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1).jpg

이번 임시회는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의원발의 조례안 1건을 포함한 조례안 12건과 일반안건 3건 등 총 15건의 안건을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에서 심의할 예정이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최호섭 운영위원장이 고삼저수지 직방류 계획 중단과 반도체특별법 시행령 내 안성시 지원 방안 마련을 촉구하는 자유발언을 했으며, 집행부에서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지방정부협의회 운영규약」,「지속가능관광 지방정부협의회 규약 개정」등 2건을 보고했다.

[크기변환]260622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2).jpg

안정열 의장은 “제8대 안성시의회를 믿고 성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이 안성시 발전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의회는 23일 위원회 활동을 위해 본회의를 휴회하고, 24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 안건들을 최종 의결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