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구름많음속초17.5℃
  • 비19.5℃
  • 흐림철원20.2℃
  • 구름많음동두천22.1℃
  • 흐림파주23.2℃
  • 흐림대관령15.7℃
  • 흐림춘천19.5℃
  • 구름많음백령도17.8℃
  • 비북강릉18.3℃
  • 흐림강릉19.0℃
  • 흐림동해19.3℃
  • 구름많음서울23.6℃
  • 소나기인천23.7℃
  • 구름많음원주23.1℃
  • 흐림울릉도20.2℃
  • 구름많음수원23.9℃
  • 구름많음영월21.2℃
  • 구름많음충주23.7℃
  • 구름많음서산24.0℃
  • 흐림울진20.2℃
  • 구름많음청주26.4℃
  • 구름많음대전26.1℃
  • 구름많음추풍령22.1℃
  • 구름많음안동23.6℃
  • 구름많음상주23.7℃
  • 흐림포항20.5℃
  • 맑음군산24.3℃
  • 흐림대구22.8℃
  • 흐림전주25.1℃
  • 흐림울산21.3℃
  • 흐림창원22.7℃
  • 흐림광주26.1℃
  • 비부산22.8℃
  • 흐림통영21.4℃
  • 구름많음목포24.8℃
  • 흐림여수23.5℃
  • 구름많음흑산도23.3℃
  • 흐림완도24.3℃
  • 구름많음고창25.4℃
  • 흐림순천24.4℃
  • 구름많음홍성(예)24.6℃
  • 구름많음25.5℃
  • 흐림제주22.1℃
  • 흐림고산20.9℃
  • 흐림성산23.0℃
  • 흐림서귀포22.5℃
  • 흐림진주24.5℃
  • 구름많음강화22.8℃
  • 흐림양평21.9℃
  • 구름많음이천22.4℃
  • 구름많음인제17.3℃
  • 구름많음홍천20.0℃
  • 구름많음태백16.5℃
  • 흐림정선군19.7℃
  • 구름많음제천22.1℃
  • 구름많음보은23.2℃
  • 구름많음천안25.1℃
  • 맑음보령24.0℃
  • 구름많음부여25.1℃
  • 흐림금산23.9℃
  • 구름많음26.3℃
  • 구름많음부안24.4℃
  • 흐림임실24.2℃
  • 구름많음정읍25.4℃
  • 흐림남원25.1℃
  • 구름많음장수22.8℃
  • 구름많음고창군24.7℃
  • 구름많음영광군24.6℃
  • 흐림김해시22.5℃
  • 구름많음순창군25.1℃
  • 흐림북창원25.5℃
  • 흐림양산시23.5℃
  • 흐림보성군25.4℃
  • 흐림강진군25.2℃
  • 흐림장흥25.6℃
  • 흐림해남24.4℃
  • 흐림고흥24.4℃
  • 흐림의령군24.7℃
  • 흐림함양군24.8℃
  • 흐림광양시23.7℃
  • 흐림진도군22.9℃
  • 구름많음봉화21.1℃
  • 구름많음영주20.9℃
  • 구름많음문경23.5℃
  • 흐림청송군22.0℃
  • 흐림영덕20.3℃
  • 구름많음의성23.2℃
  • 흐림구미25.0℃
  • 흐림영천21.4℃
  • 흐림경주시20.3℃
  • 흐림거창23.5℃
  • 흐림합천25.2℃
  • 흐림밀양25.0℃
  • 흐림산청23.4℃
  • 구름많음거제22.7℃
  • 흐림남해23.6℃
  • 비23.8℃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김규창 경기도의회 부의장, 제11대 의원 퇴임식에서 공로패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티비종합뉴스] 김규창 경기도의회 부의장, 제11대 의원 퇴임식에서 공로패 수상

김규창 경기도의회 부의장(국민의힘, 여주2)이 제11대 경기도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며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의장 공로패를 수상했다. 경기도의회는 24일 오전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 퇴임식’을 개최했는데, 이날 행사에는 제11대 도의원 전원을 비롯해 경기도 간부 공무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크기변환]260625 김규창 부의장, 제11대 의원 퇴임식에서 공로패 수상.jpg

김규창 부의장은 제11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부의장직을 수행하며 안정적인 의회 운영과 여야 간 소통과 협치를 이끌어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 민생 현안 해결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공로패 수상자로 선정됐다.

 

공로패를 수상한 김규창 부의장은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서, 그리고 부의장으로서 도민의 소중한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었던 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영광이자 보람이었다”라며, “의정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도민 여러분과 동료 의원,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김 부의장은 “비록 11대 의회 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경기도와 여주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퇴임식은 의정활동 영상 시청, 우수 의원연구단체 표창장 수여, 의장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단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제11대 경기도의회의 공식적인 의정 여정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