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월)

  • 구름많음속초18.4℃
  • 흐림23.3℃
  • 흐림철원21.3℃
  • 구름많음동두천19.2℃
  • 맑음파주22.2℃
  • 맑음대관령13.7℃
  • 흐림춘천23.2℃
  • 박무백령도19.6℃
  • 맑음북강릉17.7℃
  • 맑음강릉18.4℃
  • 구름많음동해17.9℃
  • 구름많음서울24.2℃
  • 구름많음인천22.4℃
  • 흐림원주21.2℃
  • 맑음울릉도16.9℃
  • 구름많음수원22.8℃
  • 구름많음영월20.5℃
  • 흐림충주21.3℃
  • 구름많음서산21.0℃
  • 흐림울진17.5℃
  • 흐림청주23.7℃
  • 구름많음대전22.2℃
  • 구름많음추풍령18.7℃
  • 구름많음안동19.7℃
  • 구름많음상주20.8℃
  • 비포항19.1℃
  • 흐림군산21.2℃
  • 구름많음대구19.9℃
  • 흐림전주21.1℃
  • 구름많음울산18.5℃
  • 흐림창원19.5℃
  • 흐림광주21.0℃
  • 흐림부산19.4℃
  • 흐림통영18.3℃
  • 비목포20.1℃
  • 흐림여수19.7℃
  • 박무흑산도17.8℃
  • 흐림완도19.4℃
  • 흐림고창20.8℃
  • 흐림순천18.1℃
  • 흐림홍성(예)21.8℃
  • 흐림22.2℃
  • 비제주20.5℃
  • 흐림고산18.7℃
  • 흐림성산20.7℃
  • 비서귀포20.2℃
  • 흐림진주19.0℃
  • 구름많음강화20.4℃
  • 구름많음양평22.9℃
  • 구름많음이천23.0℃
  • 구름많음인제18.8℃
  • 구름많음홍천20.2℃
  • 흐림태백14.6℃
  • 구름많음정선군17.8℃
  • 흐림제천21.9℃
  • 흐림보은20.7℃
  • 흐림천안23.1℃
  • 흐림보령21.0℃
  • 구름많음부여21.1℃
  • 흐림금산21.6℃
  • 흐림21.4℃
  • 흐림부안20.4℃
  • 흐림임실20.3℃
  • 흐림정읍21.0℃
  • 흐림남원20.8℃
  • 흐림장수19.6℃
  • 흐림고창군21.5℃
  • 흐림영광군20.5℃
  • 흐림김해시19.9℃
  • 흐림순창군20.5℃
  • 구름많음북창원21.5℃
  • 구름많음양산시21.2℃
  • 흐림보성군19.9℃
  • 흐림강진군19.8℃
  • 흐림장흥19.8℃
  • 흐림해남20.1℃
  • 흐림고흥18.9℃
  • 구름많음의령군19.9℃
  • 흐림함양군20.3℃
  • 흐림광양시19.3℃
  • 흐림진도군19.9℃
  • 흐림봉화18.2℃
  • 흐림영주20.3℃
  • 흐림문경20.3℃
  • 구름많음청송군17.9℃
  • 구름많음영덕17.9℃
  • 흐림의성20.2℃
  • 구름많음구미21.5℃
  • 구름많음영천18.5℃
  • 흐림경주시18.5℃
  • 흐림거창20.0℃
  • 구름많음합천20.8℃
  • 구름많음밀양21.2℃
  • 흐림산청19.5℃
  • 흐림거제19.1℃
  • 흐림남해19.1℃
  • 흐림20.6℃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동성, ㈜농심 안성공장, 어린이날 맞아 ‘간식 세트’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동성, ㈜농심 안성공장, 어린이날 맞아 ‘간식 세트’ 전달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동성)는 지난 21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농심 안성공장(공장장 송호정)과 함께 어린이날 맞이 간식 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크기변환]10 (안성시자원봉사센터)㈜농심 안성공장  어린이날 맞아 행복 가득한 ‘간식 세트’ 전달.jpg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 가정, 다문화 가정 및 복지시설 이용 아동들이 보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달된 간식 세트는 농심 안성공장 임직원들이 아이들을 생각하며 직접 제작해 그 의미를 더했다.

 

농심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기업사회공헌단에 참여하며, 지난 2022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며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김동성 센터장은 “해마다 잊지 않고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시는 농심의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웃음꽃 피는 어린이날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송호정 공장장은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날인 어린이날에 작은 기쁨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기업과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나눔과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아동 복지를 비롯한 다양한 영역에서 실질적인 나눔과 실천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