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9 (월)

  • 맑음속초19.5℃
  • 맑음18.3℃
  • 맑음철원17.8℃
  • 맑음동두천17.8℃
  • 맑음파주17.7℃
  • 맑음대관령10.0℃
  • 맑음춘천18.4℃
  • 구름많음백령도18.8℃
  • 맑음북강릉16.1℃
  • 맑음강릉17.5℃
  • 맑음동해17.5℃
  • 맑음서울21.7℃
  • 박무인천21.2℃
  • 맑음원주20.7℃
  • 구름많음울릉도18.9℃
  • 맑음수원19.7℃
  • 맑음영월17.0℃
  • 맑음충주19.1℃
  • 맑음서산18.7℃
  • 맑음울진16.3℃
  • 맑음청주22.3℃
  • 맑음대전21.5℃
  • 맑음추풍령17.0℃
  • 맑음안동16.7℃
  • 맑음상주17.9℃
  • 맑음포항18.5℃
  • 맑음군산20.2℃
  • 맑음대구18.5℃
  • 맑음전주22.1℃
  • 맑음울산19.1℃
  • 맑음창원19.0℃
  • 맑음광주21.2℃
  • 맑음부산20.0℃
  • 구름많음통영18.9℃
  • 맑음목포19.9℃
  • 박무여수21.1℃
  • 안개흑산도19.0℃
  • 맑음완도18.8℃
  • 맑음고창19.5℃
  • 맑음순천19.5℃
  • 박무홍성(예)19.4℃
  • 맑음19.2℃
  • 맑음제주20.4℃
  • 맑음고산19.3℃
  • 맑음성산18.8℃
  • 맑음서귀포19.3℃
  • 맑음진주18.8℃
  • 맑음강화20.9℃
  • 맑음양평19.5℃
  • 맑음이천18.9℃
  • 맑음인제15.1℃
  • 맑음홍천18.6℃
  • 구름많음태백13.2℃
  • 맑음정선군14.1℃
  • 구름많음제천16.9℃
  • 맑음보은17.6℃
  • 맑음천안17.9℃
  • 맑음보령18.8℃
  • 맑음부여18.8℃
  • 맑음금산19.7℃
  • 맑음20.0℃
  • 맑음부안20.9℃
  • 맑음임실18.9℃
  • 맑음정읍20.8℃
  • 맑음남원20.4℃
  • 맑음장수18.8℃
  • 맑음고창군19.9℃
  • 맑음영광군19.7℃
  • 맑음김해시17.8℃
  • 맑음순창군19.6℃
  • 맑음북창원19.6℃
  • 맑음양산시18.4℃
  • 맑음보성군19.7℃
  • 맑음강진군18.8℃
  • 구름많음장흥18.9℃
  • 맑음해남17.8℃
  • 맑음고흥18.0℃
  • 맑음의령군18.2℃
  • 맑음함양군19.3℃
  • 맑음광양시19.9℃
  • 맑음진도군16.8℃
  • 구름많음봉화13.3℃
  • 맑음영주15.6℃
  • 맑음문경16.8℃
  • 맑음청송군13.3℃
  • 맑음영덕15.4℃
  • 맑음의성15.3℃
  • 맑음구미19.9℃
  • 맑음영천16.3℃
  • 맑음경주시16.7℃
  • 구름많음거창19.4℃
  • 맑음합천19.2℃
  • 맑음밀양18.3℃
  • 맑음산청18.3℃
  • 맑음거제17.6℃
  • 맑음남해18.6℃
  • 맑음17.7℃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경기농협,‘농심천심’양파 소비촉진 착한소비 캠페인 전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경기농협,‘농심천심’양파 소비촉진 착한소비 캠페인 전개

농협 경기본부(총괄본부장 엄범식)는 19일 범국민적 양파 소비 확산 분위기를 조성하고‘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양파 소비촉진 착한소비 캠페인’을 실시했다.

[크기변환]26.06.19 성남유통센터 4.jpg

성남유통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엄범식 총괄본부장을 비롯해 양흥식 농협 성남시지부 지부장, 이형복 성남농협 조합장, 정재영 판교낙생농협 조합장, 이원진 성남유통센터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국산양파애용 착한소비실천’구호를 외치며 범국민적 양파 소비촉진 동참 메시지를 전달하였고, 이날 오후에는 성남시 무료급식소‘안나의 집’을 찾아 양파 750kg 나눔 전달식을 진행하며 농심(農心)이 담긴 이웃사랑도 실천하였다.

 

‘양파 착한소비 특판전’행사는 국내산 햇양파를 50% 파격할인 판매하고 20일까지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양파 3kg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통해 소비 촉진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크기변환]26.06.19 안나의집 3.jpg

이외에도 농협 경기본부는 18일 성남시지부에서 매주 목요일 운영중인‘우리농산물 목요장터’이용고객에게 양파 1.5kg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주민에게 착한소비 캠페인을 알리며 양파 소비촉진을 호소 해오고있다.

 

경기농협 엄범식 총괄본부장은“최근 양파 공급 과잉에 따른 가격 하락으로 농업인들의 시름이 깊어 양파 소비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필요하다”며“앞으로도 경기농협은 우리 농산물 소비 확대를 위해 홍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농심천심 착한소비 캠페인’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금번‘양파 소비촉진 착한소비 캠페인’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실천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사은행사를 통해 국산 양파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