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월)

  • 흐림속초19.3℃
  • 구름많음25.9℃
  • 구름많음철원26.4℃
  • 흐림동두천27.0℃
  • 구름많음파주26.5℃
  • 흐림대관령14.9℃
  • 구름많음춘천26.5℃
  • 구름많음백령도23.4℃
  • 흐림북강릉19.2℃
  • 흐림강릉19.6℃
  • 흐림동해19.1℃
  • 흐림서울27.2℃
  • 흐림인천24.8℃
  • 흐림원주25.8℃
  • 비울릉도20.3℃
  • 흐림수원25.8℃
  • 흐림영월24.8℃
  • 흐림충주26.2℃
  • 흐림서산24.1℃
  • 흐림울진20.5℃
  • 흐림청주26.6℃
  • 흐림대전25.0℃
  • 흐림추풍령22.8℃
  • 흐림안동24.7℃
  • 흐림상주23.8℃
  • 흐림포항20.6℃
  • 흐림군산24.3℃
  • 흐림대구22.8℃
  • 흐림전주23.8℃
  • 흐림울산20.8℃
  • 흐림창원21.3℃
  • 비광주22.2℃
  • 흐림부산22.4℃
  • 흐림통영20.5℃
  • 비목포21.7℃
  • 비여수20.2℃
  • 비흑산도19.4℃
  • 흐림완도22.3℃
  • 흐림고창23.4℃
  • 흐림순천20.1℃
  • 흐림홍성(예)25.6℃
  • 흐림25.1℃
  • 비제주22.8℃
  • 흐림고산21.1℃
  • 흐림성산21.8℃
  • 비서귀포21.9℃
  • 흐림진주20.6℃
  • 흐림강화25.3℃
  • 흐림양평24.6℃
  • 흐림이천25.7℃
  • 흐림인제24.0℃
  • 구름많음홍천26.6℃
  • 흐림태백19.6℃
  • 구름많음정선군23.7℃
  • 흐림제천23.6℃
  • 흐림보은23.9℃
  • 흐림천안25.2℃
  • 흐림보령23.9℃
  • 흐림부여25.1℃
  • 흐림금산24.1℃
  • 흐림25.3℃
  • 흐림부안23.6℃
  • 흐림임실22.8℃
  • 흐림정읍23.6℃
  • 흐림남원23.1℃
  • 흐림장수23.1℃
  • 흐림고창군23.3℃
  • 흐림영광군22.5℃
  • 흐림김해시22.5℃
  • 흐림순창군22.7℃
  • 흐림북창원23.3℃
  • 흐림양산시23.6℃
  • 흐림보성군21.0℃
  • 흐림강진군21.4℃
  • 흐림장흥21.0℃
  • 흐림해남21.6℃
  • 흐림고흥20.2℃
  • 흐림의령군22.3℃
  • 흐림함양군22.7℃
  • 흐림광양시20.7℃
  • 흐림진도군21.4℃
  • 흐림봉화23.5℃
  • 흐림영주23.7℃
  • 흐림문경24.3℃
  • 흐림청송군24.5℃
  • 흐림영덕21.1℃
  • 흐림의성24.2℃
  • 흐림구미23.3℃
  • 흐림영천21.5℃
  • 흐림경주시20.9℃
  • 흐림거창21.1℃
  • 흐림합천21.9℃
  • 흐림밀양24.1℃
  • 흐림산청20.8℃
  • 흐림거제20.7℃
  • 흐림남해20.9℃
  • 흐림23.3℃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 법왕사와 함께 쌀 1,000kg으로 이웃 사랑 전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 법왕사와 함께 쌀 1,000kg으로 이웃 사랑 전해

○ 법왕사 쌀 100포 기탁...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에 전달 예정

지난 20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동성)는 보개면에 위치한 법왕사(회주 원명스님)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온기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크기변환]24. (안성시자원봉사센터) 법왕사와 함께 쌀 1000kg으로 이웃 사랑 전해.jpg

이날 전달식에서 법왕사는 봄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쌀 10kg 100포대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법왕사는 매년 시기마다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 공동체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기탁받은 쌀을 관내 저소득 및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순차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김동성 센터장은 “때마다 잊지 않고 지역사회를 향해 따뜻한 자비의 손길을 내어주시는 법왕사 원명스님과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기탁하신 소중한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그 온기가 온전히 전해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명 스님은 “우리가 세상으로부터 받은 것을 다시 이웃과 나누는 것은 도리이자 인연의 실천”이라며, “이웃들의 마음을 보듬는 따뜻한 공양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인연이 닿는 대로 나눔의 길을 묵묵히 걷겠다”라고 전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공공기관 및 종교단체, 기업 등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지역 내 나눔과 봉사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