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월)

  • 흐림속초18.8℃
  • 흐림24.0℃
  • 흐림철원23.5℃
  • 흐림동두천24.4℃
  • 흐림파주24.3℃
  • 흐림대관령17.6℃
  • 흐림춘천23.9℃
  • 구름많음백령도23.2℃
  • 흐림북강릉18.9℃
  • 흐림강릉19.0℃
  • 흐림동해19.1℃
  • 흐림서울25.1℃
  • 흐림인천24.5℃
  • 흐림원주23.8℃
  • 구름많음울릉도19.6℃
  • 흐림수원25.0℃
  • 흐림영월22.8℃
  • 흐림충주24.1℃
  • 흐림서산24.7℃
  • 흐림울진18.8℃
  • 흐림청주25.3℃
  • 흐림대전24.2℃
  • 흐림추풍령21.2℃
  • 흐림안동22.7℃
  • 흐림상주22.5℃
  • 흐림포항19.8℃
  • 흐림군산23.0℃
  • 흐림대구21.1℃
  • 흐림전주24.0℃
  • 흐림울산20.0℃
  • 비창원20.7℃
  • 흐림광주22.6℃
  • 비부산21.2℃
  • 흐림통영19.6℃
  • 흐림목포21.7℃
  • 비여수20.1℃
  • 비흑산도19.9℃
  • 흐림완도22.2℃
  • 흐림고창22.6℃
  • 흐림순천19.5℃
  • 흐림홍성(예)25.1℃
  • 흐림23.8℃
  • 비제주23.2℃
  • 흐림고산20.8℃
  • 흐림성산21.9℃
  • 비서귀포22.1℃
  • 흐림진주20.2℃
  • 흐림강화23.7℃
  • 흐림양평23.4℃
  • 흐림이천24.1℃
  • 흐림인제22.4℃
  • 흐림홍천23.3℃
  • 흐림태백17.9℃
  • 흐림정선군20.5℃
  • 흐림제천21.6℃
  • 흐림보은22.8℃
  • 흐림천안23.8℃
  • 흐림보령23.1℃
  • 흐림부여22.9℃
  • 흐림금산22.9℃
  • 흐림23.9℃
  • 흐림부안23.8℃
  • 흐림임실20.9℃
  • 흐림정읍23.9℃
  • 흐림남원21.9℃
  • 흐림장수22.1℃
  • 흐림고창군22.9℃
  • 흐림영광군22.2℃
  • 흐림김해시20.9℃
  • 흐림순창군21.8℃
  • 흐림북창원21.7℃
  • 흐림양산시22.0℃
  • 흐림보성군21.0℃
  • 흐림강진군21.0℃
  • 흐림장흥20.4℃
  • 흐림해남21.7℃
  • 흐림고흥20.4℃
  • 흐림의령군20.7℃
  • 흐림함양군21.3℃
  • 흐림광양시20.8℃
  • 흐림진도군21.4℃
  • 흐림봉화20.7℃
  • 흐림영주21.6℃
  • 흐림문경22.8℃
  • 흐림청송군22.3℃
  • 흐림영덕19.2℃
  • 흐림의성23.2℃
  • 흐림구미23.5℃
  • 흐림영천21.3℃
  • 흐림경주시20.5℃
  • 흐림거창20.7℃
  • 흐림합천20.8℃
  • 흐림밀양22.5℃
  • 흐림산청20.2℃
  • 흐림거제19.7℃
  • 흐림남해20.4℃
  • 비21.6℃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여주도시공사, 신임 김철환 사장 공식 취임 “시민 중심 경영과 지속가능한 도시발전 강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여주도시공사, 신임 김철환 사장 공식 취임 “시민 중심 경영과 지속가능한 도시발전 강조”

여주도시공사는 2026년 3월 10일 점동시립도서관에서 제2대 사장으로 임명된 김철환사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철환 신임 사장은 지난 2026년 3월 9일자로 여주도시공사 제2대 사장으로 공식 임명되었으며, 취임식에는 공사 임직원들이 참석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공사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크기변환](요청01)여주도시공사_제2대 신임 김철환 사장 취임(2).JPG

이날 취임식에서 김철환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여주도시공사가 더욱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투명하고 책임 있는 경영을 바탕으로 시민 중심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도시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크기변환](요청01)여주도시공사_제2대 신임 김철환 사장 취임(1).jpg

또한 김철환 신임 사장은 공사의 역할을 강조하며 “임직원 모두가 함께 협력하여 변화와 혁신을 이루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여주도시공사는 앞으로도 시민 편의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