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9 (월)

  • 맑음속초20.1℃
  • 맑음18.5℃
  • 맑음철원17.8℃
  • 맑음동두천17.7℃
  • 맑음파주19.1℃
  • 맑음대관령10.8℃
  • 맑음춘천18.7℃
  • 박무백령도18.1℃
  • 맑음북강릉17.5℃
  • 맑음강릉17.3℃
  • 맑음동해17.9℃
  • 박무서울22.0℃
  • 맑음인천21.1℃
  • 맑음원주20.7℃
  • 맑음울릉도19.1℃
  • 맑음수원20.1℃
  • 맑음영월17.1℃
  • 맑음충주19.3℃
  • 맑음서산19.4℃
  • 맑음울진15.7℃
  • 맑음청주22.4℃
  • 맑음대전21.6℃
  • 맑음추풍령17.1℃
  • 맑음안동17.7℃
  • 맑음상주17.8℃
  • 맑음포항18.5℃
  • 맑음군산20.1℃
  • 맑음대구18.6℃
  • 맑음전주21.5℃
  • 구름많음울산19.2℃
  • 맑음창원19.4℃
  • 맑음광주21.5℃
  • 맑음부산19.8℃
  • 맑음통영19.3℃
  • 박무목포19.9℃
  • 박무여수21.3℃
  • 안개흑산도18.6℃
  • 맑음완도19.3℃
  • 맑음고창19.5℃
  • 맑음순천19.6℃
  • 박무홍성(예)19.7℃
  • 맑음19.4℃
  • 맑음제주20.3℃
  • 맑음고산19.6℃
  • 맑음성산18.6℃
  • 맑음서귀포19.4℃
  • 구름많음진주19.5℃
  • 맑음강화20.8℃
  • 맑음양평19.7℃
  • 맑음이천19.2℃
  • 맑음인제15.3℃
  • 맑음홍천18.5℃
  • 맑음태백13.5℃
  • 맑음정선군14.1℃
  • 맑음제천17.2℃
  • 맑음보은17.6℃
  • 맑음천안18.2℃
  • 맑음보령19.7℃
  • 맑음부여19.1℃
  • 맑음금산19.4℃
  • 맑음20.1℃
  • 맑음부안21.0℃
  • 맑음임실18.7℃
  • 맑음정읍20.6℃
  • 맑음남원20.3℃
  • 맑음장수18.5℃
  • 맑음고창군19.8℃
  • 맑음영광군19.6℃
  • 맑음김해시18.6℃
  • 맑음순창군19.6℃
  • 맑음북창원19.8℃
  • 맑음양산시18.9℃
  • 맑음보성군20.0℃
  • 맑음강진군19.2℃
  • 맑음장흥19.3℃
  • 맑음해남17.8℃
  • 맑음고흥18.0℃
  • 맑음의령군18.2℃
  • 구름많음함양군19.8℃
  • 맑음광양시20.4℃
  • 맑음진도군17.2℃
  • 맑음봉화13.5℃
  • 맑음영주16.2℃
  • 맑음문경16.7℃
  • 맑음청송군13.7℃
  • 맑음영덕15.7℃
  • 맑음의성15.8℃
  • 맑음구미19.9℃
  • 맑음영천16.6℃
  • 맑음경주시17.0℃
  • 구름많음거창20.0℃
  • 맑음합천18.8℃
  • 맑음밀양18.6℃
  • 맑음산청18.2℃
  • 맑음거제18.1℃
  • 맑음남해18.9℃
  • 맑음18.2℃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시 팽성읍 새마을 남녀지도자, 어르신 효도관광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시 팽성읍 새마을 남녀지도자, 어르신 효도관광 실시

평택시 팽성읍 새마을 남녀지도자 협의회(회장 강형병, 박성애)는 지난 5일, 팽성읍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어르신 50여 명을 모시고 충남 보령(대천) 일원으로 효도 관광을 진행했다.

[크기변환]17 평택시 팽성읍 새마을 남녀지도자 어르신 효됴관광 실시.jpg

이번 효도 관광은 평소 지역 발전과 마을 공동체를 위해 힘써온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추억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천 해상 유람선 관광을 통해 아름다운 서해안의 풍경을 감상했으며, 안면도 영목항 전망대와 간월도를 방문하여 지역의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팽성읍 새마을지도자 강형병 회장과 부녀회 박성애 회장은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효도 관광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 함양과 더불어 사는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근영 팽성읍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정성과 사랑으로 행사를 준비하신 새마을 남녀지도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이어가실 수 있도록 따뜻한 지역 공동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