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화)

  • 맑음속초17.9℃
  • 구름많음18.3℃
  • 맑음철원17.8℃
  • 맑음동두천18.0℃
  • 맑음파주18.3℃
  • 맑음대관령12.6℃
  • 구름많음춘천19.3℃
  • 안개백령도17.3℃
  • 맑음북강릉17.1℃
  • 구름많음강릉17.5℃
  • 맑음동해17.4℃
  • 구름많음서울21.7℃
  • 구름많음인천21.1℃
  • 맑음원주19.4℃
  • 구름많음울릉도16.6℃
  • 구름많음수원20.6℃
  • 맑음영월17.8℃
  • 맑음충주18.3℃
  • 맑음서산19.3℃
  • 흐림울진17.1℃
  • 구름많음청주21.5℃
  • 구름많음대전20.0℃
  • 구름많음추풍령18.1℃
  • 흐림안동18.7℃
  • 맑음상주18.6℃
  • 비포항18.4℃
  • 구름많음군산19.9℃
  • 흐림대구18.5℃
  • 흐림전주20.4℃
  • 흐림울산18.3℃
  • 흐림창원20.1℃
  • 흐림광주20.2℃
  • 흐림부산19.4℃
  • 흐림통영19.1℃
  • 흐림목포19.5℃
  • 흐림여수19.8℃
  • 흐림흑산도18.6℃
  • 흐림완도19.3℃
  • 흐림고창19.4℃
  • 흐림순천17.0℃
  • 맑음홍성(예)20.2℃
  • 구름많음19.3℃
  • 비제주20.2℃
  • 흐림고산18.6℃
  • 흐림성산20.2℃
  • 비서귀포19.9℃
  • 흐림진주18.6℃
  • 맑음강화18.4℃
  • 구름많음양평19.9℃
  • 구름많음이천20.5℃
  • 맑음인제17.5℃
  • 맑음홍천18.2℃
  • 구름많음태백14.0℃
  • 맑음정선군16.3℃
  • 맑음제천18.8℃
  • 맑음보은17.4℃
  • 구름많음천안18.8℃
  • 맑음보령19.3℃
  • 구름많음부여19.1℃
  • 흐림금산19.3℃
  • 구름많음19.0℃
  • 흐림부안20.5℃
  • 흐림임실18.9℃
  • 흐림정읍19.7℃
  • 흐림남원19.1℃
  • 흐림장수16.9℃
  • 흐림고창군20.2℃
  • 흐림영광군19.2℃
  • 흐림김해시19.5℃
  • 흐림순창군19.0℃
  • 흐림북창원20.4℃
  • 흐림양산시20.5℃
  • 흐림보성군19.6℃
  • 구름많음강진군20.0℃
  • 흐림장흥20.0℃
  • 구름많음해남20.1℃
  • 흐림고흥19.2℃
  • 흐림의령군19.0℃
  • 흐림함양군18.6℃
  • 흐림광양시18.9℃
  • 흐림진도군18.8℃
  • 구름많음봉화17.8℃
  • 구름많음영주18.5℃
  • 구름많음문경18.7℃
  • 맑음청송군16.6℃
  • 구름많음영덕17.4℃
  • 구름많음의성15.9℃
  • 흐림구미18.3℃
  • 구름많음영천16.2℃
  • 흐림경주시18.0℃
  • 흐림거창19.3℃
  • 흐림합천20.0℃
  • 흐림밀양19.2℃
  • 흐림산청18.6℃
  • 흐림거제19.2℃
  • 흐림남해19.0℃
  • 흐림19.9℃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 ㈜동성화인텍, ‘냉기나눔’으로 사랑의 36.5℃ 잇는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 ㈜동성화인텍, ‘냉기나눔’으로 사랑의 36.5℃ 잇는다

- 인견이불·서큘레이터 담은 꾸러미 전달... 폭염 취약 어르신 건강 지킴이 자처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동성)는 지난 13일,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인 ㈜동성화인텍과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한 ‘냉기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크기변환]11 (안성시자원봉사센터)㈜동성화인텍  ‘냉기나눔’으로 사랑의 36.5℃ 잇는다.jpg

이번 ‘냉기나눔’은 폭염으로 인한 열사병, 탈진 등 온열질환에 취약한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나눔은 지난해 겨울, 추위를 녹였던 ‘온기나눔’의 감동을 여름까지 이어가기 위한 동성화인텍의 연속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우리 이웃의 체온(사랑의 36.5도)을 늘 건강하게 유지하겠다’는 다짐이 담겨 있다.

 

이날 전달된 냉기나눔 꾸러미는 동성화인텍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하였으며, 시원한 촉감의 인견이불과 실내 공기 순환을 돕는 서큘레이터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동성화인텍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이 올여름을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접 꾸러미를 제작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동성 센터장은 “지난겨울 따뜻한 이불로 온기를 전해주셨던 동성화인텍 임직원분들이 이번에는 시원한 바람을 들고 다시 찾아주셨다”러며, “계절마다 잊지 않고 이웃을 살펴주시는 따뜻한 마음 덕분에 우리 안성시의 나눔 온도는 늘 뜨거운 활기를 띠고 있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동성화인텍 관계자는 “폭염 소식에 걱정이 많으실 어르신들에게 저희가 준비한 꾸러미가 시원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며, “동성화인텍은 앞으로도 임직원과 함께 지역사회의 아픔과 기쁨을 함께 나누며, 1년 365일 변함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기탁받은 냉기나눔 꾸러미를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에 신속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매년 기록적인 폭염으로부터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할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