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흐림속초19.2℃
  • 비18.8℃
  • 구름많음철원23.0℃
  • 구름많음동두천24.7℃
  • 구름많음파주24.2℃
  • 흐림대관령16.2℃
  • 흐림춘천18.7℃
  • 구름많음백령도22.9℃
  • 흐림북강릉19.2℃
  • 흐림강릉19.0℃
  • 흐림동해20.8℃
  • 흐림서울23.2℃
  • 흐림인천25.2℃
  • 흐림원주24.8℃
  • 흐림울릉도20.2℃
  • 흐림수원22.7℃
  • 흐림영월23.8℃
  • 흐림충주24.5℃
  • 구름많음서산25.8℃
  • 구름많음울진19.7℃
  • 흐림청주23.4℃
  • 흐림대전23.3℃
  • 흐림추풍령22.1℃
  • 흐림안동23.1℃
  • 흐림상주23.2℃
  • 흐림포항20.3℃
  • 맑음군산25.4℃
  • 흐림대구22.1℃
  • 흐림전주26.1℃
  • 흐림울산21.5℃
  • 구름많음창원25.9℃
  • 흐림광주24.8℃
  • 흐림부산26.5℃
  • 구름많음통영25.9℃
  • 구름많음목포23.8℃
  • 구름많음여수24.3℃
  • 구름많음흑산도25.0℃
  • 흐림완도24.7℃
  • 흐림고창25.5℃
  • 흐림순천23.5℃
  • 구름많음홍성(예)25.8℃
  • 흐림23.0℃
  • 비제주20.3℃
  • 흐림고산20.0℃
  • 흐림성산21.9℃
  • 흐림서귀포25.1℃
  • 흐림진주24.0℃
  • 구름많음강화24.7℃
  • 흐림양평19.2℃
  • 흐림이천21.3℃
  • 흐림인제19.2℃
  • 구름많음홍천21.3℃
  • 흐림태백17.0℃
  • 흐림정선군21.5℃
  • 흐림제천22.4℃
  • 흐림보은21.9℃
  • 흐림천안21.9℃
  • 구름많음보령25.7℃
  • 구름많음부여24.6℃
  • 흐림금산23.1℃
  • 흐림23.5℃
  • 구름많음부안24.8℃
  • 흐림임실21.8℃
  • 구름많음정읍26.2℃
  • 흐림남원23.4℃
  • 흐림장수19.9℃
  • 흐림고창군24.8℃
  • 흐림영광군25.5℃
  • 흐림김해시25.4℃
  • 흐림순창군24.5℃
  • 흐림북창원25.0℃
  • 흐림양산시25.4℃
  • 흐림보성군26.1℃
  • 흐림강진군23.6℃
  • 흐림장흥23.9℃
  • 흐림해남24.4℃
  • 흐림고흥25.1℃
  • 흐림의령군24.0℃
  • 흐림함양군20.7℃
  • 흐림광양시24.9℃
  • 흐림진도군24.9℃
  • 흐림봉화23.2℃
  • 흐림영주23.4℃
  • 흐림문경23.2℃
  • 흐림청송군20.8℃
  • 흐림영덕19.7℃
  • 흐림의성22.9℃
  • 흐림구미23.3℃
  • 흐림영천21.1℃
  • 흐림경주시20.6℃
  • 흐림거창21.9℃
  • 흐림합천23.5℃
  • 흐림밀양24.1℃
  • 흐림산청21.8℃
  • 구름많음거제24.4℃
  • 흐림남해24.5℃
  • 흐림26.3℃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의 날 맞이 이․미용 재능기부 행사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의 날 맞이 이․미용 재능기부 행사 개최

평택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장선)는 ‘제46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20일, 평택시 소재 ‘오디너리 바버샵(대표 오태성)’의 재능기부로 선수단 대상으로 이·미용 재능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크기변환]10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의 날 맞이 이미용 재능기부 행사 개최.jpg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3일간 광주시에서 열리는 ‘제16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6 광주’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오디너리 바버샵 오태성 대표의 세심한 손길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변신한 선수들은, 다가올 대회에 대한 긴장감을 해소하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재능기부에 동참한 오태성 대표는 “대회 출전을 앞둔 선수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경기에 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보탰다”며, “앞으로도 평택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평택시장애인체육회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전해진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우리 선수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이라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오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