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9 (월)

  • 구름많음속초18.8℃
  • 구름많음19.3℃
  • 맑음철원18.7℃
  • 맑음동두천18.2℃
  • 맑음파주18.6℃
  • 맑음대관령11.0℃
  • 맑음춘천19.2℃
  • 안개백령도19.0℃
  • 구름많음북강릉16.8℃
  • 맑음강릉18.4℃
  • 구름많음동해17.3℃
  • 맑음서울22.0℃
  • 박무인천21.7℃
  • 맑음원주21.9℃
  • 맑음울릉도19.1℃
  • 맑음수원20.1℃
  • 구름많음영월18.2℃
  • 맑음충주20.1℃
  • 맑음서산20.1℃
  • 구름많음울진17.6℃
  • 구름많음청주23.1℃
  • 구름많음대전22.2℃
  • 구름많음추풍령17.7℃
  • 맑음안동19.2℃
  • 맑음상주19.3℃
  • 구름많음포항19.2℃
  • 구름많음군산21.6℃
  • 맑음대구19.6℃
  • 구름많음전주22.3℃
  • 구름많음울산19.0℃
  • 맑음창원18.9℃
  • 맑음광주22.5℃
  • 맑음부산19.9℃
  • 맑음통영18.9℃
  • 맑음목포20.3℃
  • 박무여수21.5℃
  • 안개흑산도18.6℃
  • 맑음완도18.5℃
  • 맑음고창19.8℃
  • 맑음순천19.8℃
  • 맑음홍성(예)20.7℃
  • 구름많음20.5℃
  • 맑음제주21.4℃
  • 맑음고산19.7℃
  • 맑음성산19.5℃
  • 맑음서귀포19.9℃
  • 구름많음진주19.1℃
  • 맑음강화21.1℃
  • 맑음양평20.9℃
  • 맑음이천20.5℃
  • 구름많음인제16.3℃
  • 맑음홍천19.5℃
  • 구름많음태백13.8℃
  • 구름많음정선군15.2℃
  • 구름많음제천18.0℃
  • 구름많음보은18.4℃
  • 구름많음천안18.7℃
  • 맑음보령20.5℃
  • 맑음부여19.9℃
  • 맑음금산20.7℃
  • 구름많음20.9℃
  • 구름많음부안21.2℃
  • 구름많음임실19.8℃
  • 구름많음정읍21.4℃
  • 맑음남원20.5℃
  • 맑음장수18.9℃
  • 맑음고창군20.4℃
  • 맑음영광군19.7℃
  • 맑음김해시19.2℃
  • 맑음순창군20.2℃
  • 맑음북창원20.0℃
  • 구름많음양산시18.7℃
  • 맑음보성군20.1℃
  • 맑음강진군19.3℃
  • 맑음장흥19.3℃
  • 맑음해남18.4℃
  • 맑음고흥18.7℃
  • 맑음의령군19.0℃
  • 맑음함양군19.4℃
  • 맑음광양시20.6℃
  • 맑음진도군17.8℃
  • 맑음봉화14.3℃
  • 맑음영주16.5℃
  • 맑음문경18.2℃
  • 맑음청송군14.5℃
  • 구름많음영덕16.4℃
  • 맑음의성16.4℃
  • 맑음구미20.9℃
  • 맑음영천17.3℃
  • 구름많음경주시17.3℃
  • 맑음거창19.5℃
  • 맑음합천20.4℃
  • 맑음밀양19.2℃
  • 맑음산청19.3℃
  • 맑음거제17.8℃
  • 맑음남해18.5℃
  • 맑음18.2℃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제8대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제8대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는 22일 제24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회기에 들어갔다.

[크기변환]260622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1).jpg

이번 임시회는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의원발의 조례안 1건을 포함한 조례안 12건과 일반안건 3건 등 총 15건의 안건을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에서 심의할 예정이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최호섭 운영위원장이 고삼저수지 직방류 계획 중단과 반도체특별법 시행령 내 안성시 지원 방안 마련을 촉구하는 자유발언을 했으며, 집행부에서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지방정부협의회 운영규약」,「지속가능관광 지방정부협의회 규약 개정」등 2건을 보고했다.

[크기변환]260622 제8대 안성시의회  마지막 임시회 개회...4년 의정활동 마무리 (2).jpg

안정열 의장은 “제8대 안성시의회를 믿고 성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이 안성시 발전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의회는 23일 위원회 활동을 위해 본회의를 휴회하고, 24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 안건들을 최종 의결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