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월)

  • 구름많음속초18.3℃
  • 흐림22.3℃
  • 구름많음철원20.6℃
  • 구름많음동두천18.7℃
  • 구름많음파주20.2℃
  • 구름많음대관령13.4℃
  • 흐림춘천22.2℃
  • 맑음백령도18.5℃
  • 맑음북강릉17.7℃
  • 맑음강릉18.1℃
  • 구름많음동해17.9℃
  • 구름많음서울23.8℃
  • 구름많음인천21.7℃
  • 흐림원주21.4℃
  • 구름많음울릉도17.0℃
  • 구름많음수원22.0℃
  • 구름많음영월19.8℃
  • 구름많음충주20.7℃
  • 흐림서산20.5℃
  • 흐림울진17.3℃
  • 흐림청주23.5℃
  • 구름많음대전21.6℃
  • 흐림추풍령18.7℃
  • 구름많음안동19.2℃
  • 구름많음상주20.7℃
  • 비포항18.8℃
  • 흐림군산21.1℃
  • 흐림대구19.7℃
  • 흐림전주21.0℃
  • 흐림울산18.7℃
  • 흐림창원19.4℃
  • 흐림광주21.0℃
  • 구름많음부산19.2℃
  • 흐림통영18.3℃
  • 흐림목포20.1℃
  • 흐림여수19.8℃
  • 구름많음흑산도18.0℃
  • 흐림완도19.2℃
  • 흐림고창20.4℃
  • 흐림순천17.7℃
  • 구름많음홍성(예)21.4℃
  • 흐림22.0℃
  • 비제주20.4℃
  • 흐림고산18.9℃
  • 흐림성산20.7℃
  • 비서귀포20.1℃
  • 흐림진주18.7℃
  • 구름많음강화19.9℃
  • 구름많음양평21.9℃
  • 구름많음이천23.5℃
  • 구름많음인제18.4℃
  • 구름많음홍천19.4℃
  • 구름많음태백14.5℃
  • 구름많음정선군17.4℃
  • 구름많음제천21.2℃
  • 구름많음보은20.4℃
  • 흐림천안22.4℃
  • 흐림보령21.0℃
  • 구름많음부여20.4℃
  • 흐림금산21.2℃
  • 흐림20.5℃
  • 흐림부안20.5℃
  • 흐림임실20.2℃
  • 흐림정읍20.8℃
  • 흐림남원20.5℃
  • 흐림장수19.3℃
  • 흐림고창군21.3℃
  • 구름많음영광군20.0℃
  • 구름많음김해시19.7℃
  • 흐림순창군20.5℃
  • 구름많음북창원21.4℃
  • 구름많음양산시20.9℃
  • 흐림보성군19.7℃
  • 흐림강진군19.8℃
  • 흐림장흥19.6℃
  • 흐림해남20.0℃
  • 흐림고흥18.6℃
  • 구름많음의령군19.3℃
  • 흐림함양군19.5℃
  • 흐림광양시19.0℃
  • 흐림진도군19.3℃
  • 흐림봉화18.2℃
  • 흐림영주19.7℃
  • 흐림문경20.2℃
  • 구름많음청송군17.3℃
  • 구름많음영덕17.8℃
  • 구름많음의성18.9℃
  • 구름많음구미21.4℃
  • 흐림영천18.3℃
  • 흐림경주시18.3℃
  • 흐림거창19.9℃
  • 흐림합천20.3℃
  • 구름많음밀양20.8℃
  • 흐림산청19.2℃
  • 흐림거제19.3℃
  • 흐림남해19.0℃
  • 구름많음20.5℃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의 날 맞이 이․미용 재능기부 행사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의 날 맞이 이․미용 재능기부 행사 개최

평택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장선)는 ‘제46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20일, 평택시 소재 ‘오디너리 바버샵(대표 오태성)’의 재능기부로 선수단 대상으로 이·미용 재능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크기변환]10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의 날 맞이 이미용 재능기부 행사 개최.jpg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3일간 광주시에서 열리는 ‘제16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6 광주’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오디너리 바버샵 오태성 대표의 세심한 손길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변신한 선수들은, 다가올 대회에 대한 긴장감을 해소하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재능기부에 동참한 오태성 대표는 “대회 출전을 앞둔 선수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경기에 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보탰다”며, “앞으로도 평택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평택시장애인체육회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전해진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우리 선수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이라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오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