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9 (금)

  • 구름많음속초2.6℃
  • 박무-5.4℃
  • 맑음철원-6.1℃
  • 맑음동두천-4.0℃
  • 맑음파주-4.3℃
  • 맑음대관령-0.6℃
  • 흐림춘천-3.3℃
  • 흐림백령도7.1℃
  • 구름조금북강릉1.7℃
  • 맑음강릉2.2℃
  • 구름많음동해3.0℃
  • 맑음서울-0.6℃
  • 맑음인천0.3℃
  • 맑음원주-4.0℃
  • 구름조금울릉도10.9℃
  • 맑음수원-2.4℃
  • 맑음영월-6.2℃
  • 맑음충주-3.3℃
  • 흐림서산-1.6℃
  • 구름많음울진7.6℃
  • 구름많음청주0.5℃
  • 구름많음대전-1.1℃
  • 구름조금추풍령-5.0℃
  • 안개안동-4.6℃
  • 맑음상주-4.5℃
  • 맑음포항3.4℃
  • 흐림군산1.1℃
  • 맑음대구-2.2℃
  • 구름많음전주3.5℃
  • 맑음울산3.7℃
  • 구름많음창원4.0℃
  • 구름많음광주3.7℃
  • 구름조금부산9.9℃
  • 흐림통영4.8℃
  • 흐림목포5.5℃
  • 흐림여수6.5℃
  • 흐림흑산도10.5℃
  • 구름많음완도4.6℃
  • 흐림고창4.4℃
  • 흐림순천-1.8℃
  • 박무홍성(예)-1.8℃
  • 흐림-2.4℃
  • 구름조금제주7.9℃
  • 흐림고산14.8℃
  • 구름많음성산12.7℃
  • 구름많음서귀포14.0℃
  • 흐림진주-0.5℃
  • 맑음강화-2.8℃
  • 맑음양평-3.6℃
  • 흐림이천-5.0℃
  • 맑음인제-3.7℃
  • 맑음홍천-4.0℃
  • 구름조금태백-2.8℃
  • 맑음정선군-6.4℃
  • 흐림제천-6.0℃
  • 구름조금보은-4.2℃
  • 흐림천안-2.5℃
  • 흐림보령3.3℃
  • 흐림부여-1.0℃
  • 맑음금산-4.2℃
  • 흐림-1.1℃
  • 흐림부안2.6℃
  • 흐림임실-2.7℃
  • 흐림정읍1.3℃
  • 흐림남원-1.0℃
  • 흐림장수-4.2℃
  • 흐림고창군5.5℃
  • 흐림영광군4.3℃
  • 맑음김해시2.4℃
  • 흐림순창군-2.2℃
  • 흐림북창원2.6℃
  • 맑음양산시1.0℃
  • 흐림보성군2.0℃
  • 흐림강진군2.1℃
  • 흐림장흥1.0℃
  • 흐림해남4.7℃
  • 흐림고흥2.4℃
  • 흐림의령군-3.5℃
  • 맑음함양군-5.4℃
  • 흐림광양시4.9℃
  • 흐림진도군6.9℃
  • 맑음봉화-7.5℃
  • 맑음영주-5.1℃
  • 맑음문경-4.3℃
  • 구름조금청송군-7.6℃
  • 구름조금영덕2.4℃
  • 맑음의성-6.3℃
  • 맑음구미-4.3℃
  • 맑음영천-4.4℃
  • 맑음경주시-1.8℃
  • 맑음거창-6.1℃
  • 맑음합천-2.9℃
  • 맑음밀양-2.2℃
  • 맑음산청-4.6℃
  • 구름많음거제3.3℃
  • 흐림남해4.1℃
  • 구름조금-0.3℃
기상청 제공
[화성도시공사]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2022년 고객중심교육 실시’ -경기티비종합뉴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화성도시공사]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2022년 고객중심교육 실시’ -경기티비종합뉴스-

화성도시공사(HU공사, 사장 김근영)는 지난 28일에 고객중심 경영문화를 확산하고 시민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2년 고객중심교육’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중심교육은 ▲ 사내 강사 양성교육 ▲ 상담원 전문교육 ▲ 고객만족 경영전략 경영진 교육으로 구성됐고 직급별, 업무별로 고객만족을 위한 각각의 전략과 업무수행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보도사진)2022 고객중심교육 실시1.jpg

사내강사 양성교육은 사업부별로 1명의 직원을 선발해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방법에 대해 배우고 직접 강의 시연을 하는 교육과정으로서, 교육 수료자는 향후 사업부에서 CS 사내 강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상담원 전문교육은 HU공사에서 운영하는 추모공원,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에서 근무하는 상담원에게 특이민원을 응대, 전화 응대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보도사진)2022 고객중심교육 실시.jpg

마지막으로 경영전략 경영진 교육에는 HU공사의 사장을 포함함 부장 이상급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내부⸳외부 고객만족도 분석 및 향후 CS 전략에 대해 강사와 임직원이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HU공사 김근영 사장은 “고객만족은 우리 공사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 중 하나이다”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응대하고 시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