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0 (토)

  • 흐림속초15.4℃
  • 박무4.5℃
  • 흐림철원7.8℃
  • 흐림동두천8.6℃
  • 흐림파주8.3℃
  • 흐림대관령8.5℃
  • 흐림춘천5.0℃
  • 구름많음백령도5.9℃
  • 비북강릉14.1℃
  • 흐림강릉14.3℃
  • 흐림동해15.0℃
  • 비서울10.2℃
  • 비인천8.7℃
  • 흐림원주6.4℃
  • 구름많음울릉도15.4℃
  • 흐림수원10.2℃
  • 흐림영월4.8℃
  • 흐림충주7.8℃
  • 흐림서산10.8℃
  • 흐림울진16.0℃
  • 흐림청주12.8℃
  • 박무대전12.3℃
  • 흐림추풍령10.8℃
  • 흐림안동7.8℃
  • 흐림상주5.9℃
  • 구름많음포항17.6℃
  • 흐림군산10.7℃
  • 연무대구12.0℃
  • 박무전주13.2℃
  • 구름많음울산18.0℃
  • 박무창원14.7℃
  • 구름많음광주15.7℃
  • 구름많음부산18.8℃
  • 구름많음통영16.7℃
  • 박무목포13.4℃
  • 연무여수14.8℃
  • 박무흑산도11.7℃
  • 구름많음완도16.1℃
  • 흐림고창13.1℃
  • 흐림순천15.2℃
  • 박무홍성(예)11.8℃
  • 흐림11.8℃
  • 구름조금제주19.9℃
  • 구름많음고산20.0℃
  • 구름많음성산19.9℃
  • 구름많음서귀포21.0℃
  • 구름조금진주12.1℃
  • 흐림강화9.1℃
  • 흐림양평5.3℃
  • 흐림이천5.4℃
  • 흐림인제10.7℃
  • 흐림홍천4.9℃
  • 흐림태백11.1℃
  • 흐림정선군11.5℃
  • 흐림제천6.0℃
  • 흐림보은6.8℃
  • 흐림천안9.7℃
  • 흐림보령11.6℃
  • 흐림부여13.7℃
  • 흐림금산14.0℃
  • 흐림12.2℃
  • 흐림부안12.2℃
  • 흐림임실13.3℃
  • 흐림정읍13.8℃
  • 구름많음남원13.4℃
  • 구름많음장수13.9℃
  • 흐림고창군13.6℃
  • 흐림영광군12.6℃
  • 구름많음김해시18.5℃
  • 구름많음순창군13.2℃
  • 구름많음북창원14.6℃
  • 구름많음양산시18.8℃
  • 흐림보성군15.4℃
  • 구름많음강진군15.8℃
  • 구름많음장흥15.9℃
  • 구름많음해남16.8℃
  • 구름많음고흥17.4℃
  • 구름많음의령군9.7℃
  • 구름많음함양군9.4℃
  • 구름많음광양시14.5℃
  • 흐림진도군15.5℃
  • 흐림봉화6.0℃
  • 흐림영주6.7℃
  • 흐림문경5.7℃
  • 구름많음청송군10.9℃
  • 구름많음영덕17.6℃
  • 구름조금의성11.2℃
  • 구름많음구미11.8℃
  • 구름많음영천11.9℃
  • 흐림경주시16.1℃
  • 구름많음거창9.0℃
  • 구름많음합천12.2℃
  • 흐림밀양11.0℃
  • 구름많음산청10.1℃
  • 구름많음거제14.4℃
  • 구름많음남해11.6℃
  • 구름많음18.5℃
기상청 제공
[평택도시공사]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발표회 개최 -경기티비종합뉴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평택도시공사]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발표회 개최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지난 30일(목)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공사에서 운영중인 사업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각 사업장별 고객 감동형 접점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진행되었다.

[크기변환]사본 -이미지(고객만족향상발표회).jpg

이날 발표회는 △진위천유원지 △공영주차장 △추모공원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어린이교통공원 △지역 건설사업 등 현재 공사에서 운영(추진)중인 사업장에서 각 사업장별 외부고객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기존의 서비스를 개선‧보완할 수 있는 방안과 새로운 서비스 제공 방안에 대하여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해 발표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는 본 발표회를 계기로 공사 임직원이 고객 감동형 접점 서비스의 중요성과 CS마인드를 제고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직원 개개인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배려의 자세로 업무에 임하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평택도시공사는 최근 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을 수립하였으며,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한층 도약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공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임을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