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용인특례시, 체육회 읍·면·동 대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열려

기사입력 2023.10.06 21: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특례시 처인구 삼가동 미르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6일 ‘제1회 용인특례시체육회 읍·면·동 대의원 한마음체육대회’가 열렸다.

    용인특례시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엔 관내 38개 읍·면·동 체육회장, 사무국장, 종목단체협의회장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크기변환]8-1.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6일 삼가동 미르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1회 용인특례시체육회 읍면동 대의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JPG

    이들은 축구와 족구 등의 경기를 하며 서로 우의를 다지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이날 행사장을 찾아 체육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시 체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 체육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크기변환]8-2. 6일 용인특례시 처인구 삼가동 미르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제1회 용인특례시체육회 읍·면·동 대의원 한마음체육대회’가 열렸다..JPG

    이 시장은 “지난봄엔 기흥구에서 또 얼마 전에는 수지구와 처인구에서 체육대회가 열려 모처럼 시민들이 만나 단합을 도모하고 즐겁게 지냈다”며 “행사를 잘 치를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해주신 38개 읍·면·동 체육회와 용인특례시 체육회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또 “앞으로도 용인의 체육 발전과 시민의 여가와 건강 증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해주시길 부탁드리고,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