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4 (일)

  • 구름많음속초19.6℃
  • 구름많음15.7℃
  • 구름많음철원15.6℃
  • 구름많음동두천16.7℃
  • 구름많음파주17.1℃
  • 구름많음대관령9.8℃
  • 구름많음춘천16.1℃
  • 안개백령도18.5℃
  • 구름많음북강릉20.7℃
  • 구름많음강릉21.6℃
  • 구름많음동해19.1℃
  • 구름많음서울20.6℃
  • 구름많음인천21.9℃
  • 구름많음원주17.2℃
  • 맑음울릉도20.1℃
  • 맑음수원19.7℃
  • 구름많음영월13.7℃
  • 구름많음충주17.1℃
  • 구름많음서산21.3℃
  • 맑음울진17.9℃
  • 맑음청주21.6℃
  • 흐림대전20.8℃
  • 구름많음추풍령16.2℃
  • 구름많음안동16.6℃
  • 구름많음상주17.9℃
  • 구름많음포항20.5℃
  • 흐림군산20.3℃
  • 흐림대구19.0℃
  • 구름많음전주21.4℃
  • 흐림울산17.9℃
  • 구름많음창원19.4℃
  • 흐림광주20.9℃
  • 구름많음부산20.3℃
  • 흐림통영18.8℃
  • 흐림목포21.1℃
  • 박무여수20.5℃
  • 안개흑산도18.8℃
  • 흐림완도20.7℃
  • 구름많음고창19.4℃
  • 흐림순천16.4℃
  • 구름많음홍성(예)20.3℃
  • 구름많음19.1℃
  • 흐림제주21.6℃
  • 흐림고산20.1℃
  • 흐림성산19.9℃
  • 흐림서귀포21.9℃
  • 흐림진주17.6℃
  • 구름많음강화20.2℃
  • 구름많음양평17.7℃
  • 구름많음이천17.4℃
  • 구름많음인제14.4℃
  • 구름많음홍천15.4℃
  • 구름많음태백11.8℃
  • 구름많음정선군12.4℃
  • 구름많음제천15.3℃
  • 구름많음보은17.1℃
  • 구름많음천안18.1℃
  • 구름많음보령21.0℃
  • 흐림부여19.3℃
  • 구름많음금산18.4℃
  • 구름많음19.3℃
  • 구름많음부안21.2℃
  • 구름많음임실17.9℃
  • 구름많음정읍20.2℃
  • 흐림남원18.2℃
  • 구름많음장수15.8℃
  • 구름많음고창군19.6℃
  • 구름많음영광군19.6℃
  • 구름많음김해시19.1℃
  • 구름많음순창군18.1℃
  • 구름많음북창원19.6℃
  • 구름많음양산시19.3℃
  • 구름많음보성군19.9℃
  • 구름많음강진군20.1℃
  • 흐림장흥19.4℃
  • 구름많음해남20.0℃
  • 구름많음고흥19.0℃
  • 구름많음의령군16.9℃
  • 구름많음함양군16.4℃
  • 흐림광양시19.4℃
  • 구름많음진도군19.8℃
  • 구름많음봉화12.0℃
  • 구름많음영주15.5℃
  • 구름많음문경16.6℃
  • 구름많음청송군13.9℃
  • 구름많음영덕16.7℃
  • 흐림의성15.6℃
  • 흐림구미19.3℃
  • 구름많음영천16.4℃
  • 흐림경주시17.0℃
  • 구름많음거창16.1℃
  • 구름많음합천17.1℃
  • 구름많음밀양17.9℃
  • 흐림산청17.0℃
  • 구름많음거제18.6℃
  • 흐림남해19.3℃
  • 구름많음17.7℃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광주도시관리공사 최찬용 사장, 관내 의료기관 3곳과 맞춤형 의료복지 업무협약(MOU)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광주도시관리공사 최찬용 사장, 관내 의료기관 3곳과 맞춤형 의료복지 업무협약(MOU) 체결”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최찬용)는 임직원들의 복지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 주요 의료기관인 참조은병원, 더와이즈헬스케어의원, SRC재활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사진자료.jpg

이번 협약은 지역 의료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질적인 복지 혜택을 확대하고 지역 상생 및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 및 가족들에게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건강한 일터 조성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 전·현직 임직원과 그 가족(부모, 배우자, 자녀 포함)은 협약 기관 이용 시 ▲비급여 진료비 감면 ▲맞춤형 검진 프로그램 ▲양질의 의료복지 서비스 제공 ▲장례 서비스 감면 등 혜택을 받게 된다.

 

공사 최찬용 사장은 “최고 수준의 의료 역량을 갖춘 지역 병원들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뜻깊다.”며, “이번 협약이 구성원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복지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사는 5월 8일 서면을 통해 협약 체결을 완료하였으며, 사내 게시판 및 홍보 채널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구체적인 이용 방법과 혜택을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공사는 ‘시민의 행복과 지역의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 공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관내 소상공인 지원 및 취약계층 대상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의료기관과의 협력은 지역 내 선순환 경제 구조를 만드는 ESG 경영의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공사는 향후에도 지역 자원과 연계한 상생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