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맑음속초16.9℃
  • 구름많음17.9℃
  • 맑음철원17.2℃
  • 맑음동두천18.9℃
  • 맑음파주18.3℃
  • 흐림대관령13.6℃
  • 맑음춘천17.9℃
  • 구름많음백령도17.8℃
  • 구름많음북강릉17.3℃
  • 구름많음강릉17.8℃
  • 흐림동해18.4℃
  • 맑음서울21.8℃
  • 맑음인천21.9℃
  • 흐림원주19.8℃
  • 맑음울릉도18.7℃
  • 맑음수원21.6℃
  • 구름많음영월18.2℃
  • 구름많음충주20.3℃
  • 맑음서산19.0℃
  • 맑음울진19.2℃
  • 흐림청주21.7℃
  • 구름많음대전20.5℃
  • 흐림추풍령18.5℃
  • 구름많음안동19.3℃
  • 구름많음상주19.8℃
  • 비포항19.6℃
  • 구름많음군산20.5℃
  • 구름많음대구19.6℃
  • 구름많음전주20.4℃
  • 비울산18.7℃
  • 구름많음창원20.5℃
  • 구름많음광주20.6℃
  • 구름많음부산19.9℃
  • 흐림통영20.0℃
  • 구름많음목포20.4℃
  • 흐림여수20.5℃
  • 구름많음흑산도19.9℃
  • 흐림완도20.7℃
  • 구름많음고창19.8℃
  • 구름많음순천17.8℃
  • 맑음홍성(예)18.6℃
  • 구름많음20.7℃
  • 비제주19.8℃
  • 구름많음고산19.6℃
  • 구름많음성산20.7℃
  • 흐림서귀포21.8℃
  • 구름많음진주18.9℃
  • 맑음강화17.8℃
  • 맑음양평20.2℃
  • 흐림이천20.2℃
  • 흐림인제15.0℃
  • 흐림홍천18.0℃
  • 흐림태백15.0℃
  • 흐림정선군15.9℃
  • 맑음제천18.0℃
  • 구름많음보은19.5℃
  • 구름많음천안20.1℃
  • 구름많음보령20.3℃
  • 구름많음부여19.6℃
  • 구름많음금산18.9℃
  • 구름많음20.1℃
  • 구름많음부안19.7℃
  • 구름많음임실18.3℃
  • 구름많음정읍20.6℃
  • 구름많음남원19.8℃
  • 구름많음장수15.9℃
  • 구름많음고창군19.3℃
  • 구름많음영광군19.6℃
  • 구름많음김해시20.4℃
  • 구름많음순창군19.2℃
  • 구름많음북창원20.0℃
  • 구름많음양산시20.7℃
  • 흐림보성군20.8℃
  • 흐림강진군20.5℃
  • 흐림장흥20.5℃
  • 흐림해남20.6℃
  • 흐림고흥20.4℃
  • 구름많음의령군19.6℃
  • 구름많음함양군18.2℃
  • 구름많음광양시20.8℃
  • 흐림진도군20.8℃
  • 맑음봉화18.3℃
  • 흐림영주18.2℃
  • 구름많음문경18.6℃
  • 맑음청송군18.7℃
  • 맑음영덕18.2℃
  • 흐림의성20.2℃
  • 맑음구미20.6℃
  • 구름많음영천19.6℃
  • 구름많음경주시18.9℃
  • 구름많음거창18.2℃
  • 구름많음합천20.1℃
  • 구름많음밀양21.3℃
  • 구름많음산청18.1℃
  • 흐림거제18.9℃
  • 흐림남해19.6℃
  • 구름많음21.1℃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용인도시공사 신경철 사장, 남사스포츠센터, 용인대학교와 MOU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기티비종합뉴스] 용인도시공사 신경철 사장, 남사스포츠센터, 용인대학교와 MOU 체결

- 생활체육 전문인력 양성 및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협력 기반 마련 -

용인도시공사(사장 신경철) 남사스포츠센터는 6월 12일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학장 이재원) 생활체육지도자연수원과 생활체육 활성화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크기변환][보도자료 사진] 용인도시공사 남사스포츠센터, 용인대학교와 MOU 체결.png

이번 협약은 공사의 체육시설 운영 경험과 용인대의 교육 인프라를 연계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 기관은 이를 통해 생활체육 분야의 현장 실습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사회 기여형 체육 프로그램을 구축할 계획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남사스포츠센터 내 현장실습 지원 ▲체육시설 및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 공유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협력 등이다.

 

신경철 사장은 “이번 협약은 공공 체육시설과 지역 대학이 함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지역사회 공헌을 실천하는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시민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재원 학장은 “연수생들에게 생생한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뜻깊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문인력 양성에 힘쓰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협력 체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