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목)

  • 흐림속초19.0℃
  • 비20.9℃
  • 흐림철원20.2℃
  • 흐림동두천22.2℃
  • 흐림파주24.0℃
  • 흐림대관령15.5℃
  • 흐림춘천20.5℃
  • 구름많음백령도23.3℃
  • 비북강릉18.8℃
  • 흐림강릉18.8℃
  • 흐림동해19.0℃
  • 구름많음서울23.6℃
  • 흐림인천25.0℃
  • 흐림원주25.4℃
  • 비울릉도20.5℃
  • 구름많음수원24.0℃
  • 흐림영월25.3℃
  • 흐림충주25.4℃
  • 구름많음서산25.6℃
  • 흐림울진20.9℃
  • 흐림청주26.2℃
  • 흐림대전25.6℃
  • 흐림추풍령23.2℃
  • 구름많음안동25.2℃
  • 흐림상주24.6℃
  • 흐림포항21.1℃
  • 구름많음군산25.0℃
  • 흐림대구23.8℃
  • 흐림전주26.5℃
  • 구름많음울산22.0℃
  • 흐림창원26.7℃
  • 흐림광주26.7℃
  • 흐림부산25.7℃
  • 흐림통영25.1℃
  • 구름많음목포25.5℃
  • 흐림여수27.2℃
  • 흐림흑산도23.8℃
  • 구름많음완도27.9℃
  • 구름많음고창25.9℃
  • 구름많음순천26.4℃
  • 구름많음홍성(예)26.8℃
  • 흐림25.9℃
  • 흐림제주23.0℃
  • 흐림고산22.0℃
  • 흐림성산24.2℃
  • 흐림서귀포23.4℃
  • 구름많음진주26.2℃
  • 구름많음강화24.4℃
  • 흐림양평22.3℃
  • 흐림이천24.3℃
  • 흐림인제20.1℃
  • 흐림홍천22.5℃
  • 흐림태백17.8℃
  • 흐림정선군21.8℃
  • 흐림제천24.1℃
  • 흐림보은24.6℃
  • 흐림천안24.9℃
  • 구름많음보령27.2℃
  • 구름많음부여26.6℃
  • 흐림금산25.1℃
  • 흐림25.8℃
  • 구름많음부안26.3℃
  • 흐림임실24.8℃
  • 흐림정읍26.9℃
  • 흐림남원25.7℃
  • 흐림장수22.4℃
  • 흐림고창군26.6℃
  • 구름많음영광군26.0℃
  • 흐림김해시26.4℃
  • 흐림순창군26.3℃
  • 구름많음북창원27.1℃
  • 흐림양산시25.9℃
  • 구름많음보성군27.9℃
  • 흐림강진군28.0℃
  • 구름많음장흥27.7℃
  • 흐림해남26.7℃
  • 구름많음고흥29.0℃
  • 구름많음의령군25.4℃
  • 흐림함양군25.5℃
  • 구름많음광양시27.5℃
  • 흐림진도군25.1℃
  • 흐림봉화22.9℃
  • 흐림영주23.9℃
  • 흐림문경24.6℃
  • 구름많음청송군22.5℃
  • 구름많음영덕20.1℃
  • 흐림의성25.1℃
  • 흐림구미25.3℃
  • 구름많음영천22.3℃
  • 흐림경주시20.9℃
  • 흐림거창24.5℃
  • 흐림합천24.9℃
  • 구름많음밀양26.9℃
  • 흐림산청24.4℃
  • 흐림거제25.6℃
  • 구름많음남해26.8℃
  • 흐림27.0℃
기상청 제공
[경기티비종합뉴스] 김규창 경기도의회 부의장, 제11대 의원 퇴임식에서 공로패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티비종합뉴스] 김규창 경기도의회 부의장, 제11대 의원 퇴임식에서 공로패 수상

김규창 경기도의회 부의장(국민의힘, 여주2)이 제11대 경기도의회 임기를 마무리하며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의장 공로패를 수상했다. 경기도의회는 24일 오전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 퇴임식’을 개최했는데, 이날 행사에는 제11대 도의원 전원을 비롯해 경기도 간부 공무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크기변환]260625 김규창 부의장, 제11대 의원 퇴임식에서 공로패 수상.jpg

김규창 부의장은 제11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부의장직을 수행하며 안정적인 의회 운영과 여야 간 소통과 협치를 이끌어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 민생 현안 해결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공로패 수상자로 선정됐다.

 

공로패를 수상한 김규창 부의장은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서, 그리고 부의장으로서 도민의 소중한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었던 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영광이자 보람이었다”라며, “의정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도민 여러분과 동료 의원,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김 부의장은 “비록 11대 의회 임기는 마무리되지만,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경기도와 여주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퇴임식은 의정활동 영상 시청, 우수 의원연구단체 표창장 수여, 의장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단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제11대 경기도의회의 공식적인 의정 여정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